세계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22756
예술이네요
암기가아니라 이제 사고를시키는
응시자분들에게는 기조가 바뀌어서 많이 고생하셨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숭실대 논술 5개년치 푸는거 0 0
의미 있을까요? 아니면 모의논술 기출이랑 비슷한 유형쪽으로 찾아 풀어보는게나을까요?...
-
저건 ㄹㅇ 8번급 아니냐
-
지금 점수들이 다 컷에 갈려있어서..
-
내일도 나가고 모레도 나가고 22 2
그 담주 주말도 나가고 그 담주도 휴가고 이게 행복이 아니면 뭐에요
-
여기 국어 출체진이나 과외하시는분들도 많던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현역 정시인데 3 0
화작 59 확통 65 영어4 정법 30 사문 35 ㅈ 망했는데 지방 국립대 걸고 반수 해야겠죠??
-
수능이 너무 고여가고 있는데 2 1
28 수능이 된다고 문제가 갑자기 쉬워지진 않을 것 같아요 탐구는 시행 초기부터...
-
생1 컷 왜이리높아 7 0
이게 41이 안나오네
-
어디쯤 갈까요.. 0 1
이번 수능 준비할 때 가천대 아래로는 안간다는 마인드로 해서 가천대 아래는 안 갈...
-
사문 45 1나오냐?? 11 0
나 성대논술 수학포함인데 4걸칠거같애서 사문1떠야 최저떨안하는데ㅠㅠ 어케생각 제발
-
작수 98인데 작수보다 어려웠는데… 사실 의문사당함 컷이 왜이렇게 높나요 하
-
공교육에서 다루는 내용 같은 소리 하고 있네 13 42
교과서에서 그래프 확대 축소를 정량적으로 다루니? 의도한 게 숫자 대입하면서 발견적...
-
대학 라인좀 봐주실분… 2 0
백분위 화작 74 확통 90 영어 1 한지 93 세지 89 어디쯤일까요?..
-
제발 사문39 1 1
사문39 2등급 될 확률 없을까요ㅠㅠㅠ 진짜 2안뜨면 최저 4장...
국어 혜윰 같았어요
좋았죠
제가 역사 안해봐서 모르는데 역사 과목에서도 사고를 시킬 수가 있는 거였나요? 대체 어떻게...?
연표가아니라 자료를 갖고국가추론시키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