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91005
킬러 역배점 1~2개 정도 있어가지고...
생윤 1컷 47~46 정도로 나오면 좋겠다는 희망입니다.
(역배점 없으면 45~46)
혹시 수험생 중에 이 글을 보신다면
입시는 지나간 것은 반성 필요없고
눈 앞에 남아 있는 것만 신경쓰십시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 라인 0 0
언매77 확통84 영어3 정법48사문41 라인 좀 잡아주세요
-
미적 28 5찍은사람 많음? 1 0
하 좆겉다
-
26수능 느낌 2 0
평가원 사설단에 합류하다
-
한석원 화룡점정 재신설! 3 2
4규 시즌2보다 이름 훨씬 예쁨..... 현강은 손숭, 문풀커리는 한석원으로
-
나 물2 고점찍은것같기도 1 1
어어 21수능 재림인가 설마
-
쌍윤컷이 생각보다 높아서 여기서 2~3등급 라인이 1점이라도 내려갈 가능성이...
-
1컷 예상도 써주시깅
-
경제 답 공유하실분 2 0
댓글 ㄱㄱ
-
사문 도표 1 0
나만 도표 빼고 마킹 할 때 3번 적어서 3번으로 밀었나
-
ㄹㅇ.
-
확통 84 2 ㄱㄴ? 1 0
ㅅㅂ 간절함
-
D-365 1 0
하시발... 진짜 좃망했어
-
사문 41 2 뜨나요.. 1 0
제발..
-
저희만 퇴실 개늦게함?? 1 0
50분 멍때려서ㅜ기다린듯 ㅜㅜ
-
미적 76 2 뜨나요 1 0
이건 제 친구임 ㅎㅎ
-
그게 바로 나 ㅅㅂ 평가원 애미 뒤졋나요?
-
확통 64점 4등급 뜨나요 1 0
하,.
-
현장체감까지 더하면 상대적으로 어려운게 맞음
47일까요 ㅡㅠㅜ1컷이???저망햇어요….
저는 문제 공개되어야 볼 수 있습니다. 대체로 어렵다고 하는 것 같네요. 입시는 상대평가니 결과나오기 전까지는 아무도 몰라요. 며칠 돌아가는 상황 지켜봐야 알 수 있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했습니다선생님!!! 처음보는난이도라 좀 놀랐지만… 작년보다 어려워질수있나 싶긴햇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