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를 떠나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87725
누가 보긴 할려나 싶긴 합니다만
강의 때문에 가입했다가 댓글도 글도 많이 쓰게 됐네요
그래도 추억도 쌓고 재미도 있고 했던거 같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물론 오늘 탈퇴하진 않을겁니다
심맨 쪽지 답장 받아야하거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진짜 윤사 컷 왜이럼 0 0
44-45 예상했는데
-
52213 끝 0 0
다들 올 한해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대학라인좀 봐주세요 0 0
언매 미적 영 물1 생1 95 88 85 47 41
-
내일 수능 긴장된다.. 1 0
금요일 결전의 날!! 긴장된다 오늘 내일 제발 대박 터지자
-
안정카드 필요없고 걍 3스나갈길건데 스나 잘하는 컨설팅 어디임? 걍 무조건 펑크 예상 잘하는곳
-
언매한거 처음으로 후회됨 1 0
언매15분컷 하긴했는데 35 36틀리고 이것때문에 멘탈영향가서 비문학 11 15틀림...
-
ㅋㅋㅋㅋㅋㅋㅋ
-
1컷 낮2 2 1 높5 3컷 0 0
언확영물1화1 ㅇㄷ까지 ㄱㄴ함? 물론 고2라서 큰 의미
-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국숭 낮과 가능한가요..
-
계산실수로 13점 나감 0 0
5 8 11 19 계산실수로 틀림 걍 인생이 좆같음 진짜 살기가 싫다 재수할까걍 56점인데
-
현수햄 ? 0 0
내가 다 슬프네 ㅠㅠ
-
헬스터디재능이네 0 0
국어ㅠ
-
친구 성적 대학라인 궁예좀여 1 0
언매 미적 물2 화2 98 100 1 44 50 설의 정시 지균 되나요? 내신은 서울대식 AA임
-
ㅅㅂ 내가 다 떨리네 1 1
내 학생들이랑 친구들이 제발 잘보면 좋겟음

ㅠㅠ
파이팅수능 무사히 치르세용!!

내일 수능 잘 보고 오겠습니다뱃지따는것도 잼서용

제가 딸 자신이 없어서
화이팅 수능대박 나세요!!
감사합니다 수능 잘 보고 오겠습니다수능 잘보시면 덕코는 주고가요
수능 잘보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덕코는 혹시 관세인가요우와 감사합니다 수능 진짜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어쩌피 이것도 다른 분들이 생일때 주신것도 있어서요 ㅎㅋㅋㅋㅋ 덕코 잘 쓰세요왜가요

강의 때문에 가입한거라 어쩌피 수능 끝나면 나갈 생각이였어서요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