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세 늙은이 70일의 기적 65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408464


일단 정법 4일컷은 될거 같긴 한데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오래걸린다.
파이널 기하 학습 자료로 드리블과 기시스트를 질러버렸다. 주말 내내 끝내버려야 한다.
주말에 정법 끝내버리고 영어 69수능 정리 + 사문 파이널 기출 정리 최대한 하지 않으면
미래는 없어보인다.
올해 공부하는 내내 늘 행복회로를 굴리고 있었는데 이제 진짜 점점 무서워지기 시작했다.
내 인생 어떡하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ㅈㄴ 고민되네..
-
뭐야 이창섭 1 0
왤케 음역대가 낮음? 천상연 듣는데 그동안 이미지메이킹해서 어필한 거에 비해 음역대...
-
강실모 ㅈㄴ 어려워 ㅅㅂ… 2 0
1회 67 2,3회 78 그래도 수능때 불로 쳐맞는거 보다는 미리 주사 맞아보는거도 좋지..엄…
-
긴장돼서 잠이 안오네 0 0
아오 낼부턴 진짜 12시안에 자야하는데..
-
그냥 올타임 킬러파트임?
-
걍 25 26처럼 귀욤귀욤메타로 쭉 가자 ㄹㅇㅋㅋ
-
수능 꿈 꿨다 1 0
어우
-
과탐 이 시발새끼는 밥먹듯 실수하는데 등급컷은 실수 안하니까 족같음
-
해모 4-1 엔제화할게 1 0
이따 오후에 3-0 풀래
-
5일의 기적 3 3
아 진짜 오늘부터 빡공해서 5일의 기적 이뤄낸다 ㄹㅇㅋㅋ
-
아니 다 다르면 어떡하라고
-
공부 start 1 0
넘 늦었나...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말 불태워보겠습니다!점수에 안타까움 좀 남으시면 한 번 더하실건가요?!
아마 복학하지 않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