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5일간 계획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94526
수능전날엔 어차피 공부해도 집중안될거같아서 5일계획으로 쳤음
단기간 국어,수학상승은 힘들것같아서 걍 남은기간동안 사탐에 몰빵하려는데,
국어 1일 우기분2-3강의, 수학 확통 8문제 공통 4문제, 영어 2문제, 나머지 시간은 사탐몰빵 ㄱㅊ?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허리가 너무아픈데 1 0
늙어서 그런가
-
오르비에 깐거 8 0
얼굴 나이 학교
-
현재 8회차까지 풀었는데 다 풀긴 무리일 것 같아서 괜찮은 회차 몇 개 선별 좀 부탁드립니다 엉엉
-
있음?
-
오늘공부한게없네 0 0
내일은 다시 옹골차게 해보자
-
현돌 6회 18번 질문 1 0
ㄷ.싱어:기본적 필요를 충족한 사람들도 원조의 주된 대상에 포함될 수 있다.(X)...
-
동국대 스나이퍼 꿀팁 0 1
북한학과 쓰면 됨
-
6 9모 확통 2등급인데 실모 치면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 15 21 22는 시험...
-
오늘 밥먹다 패닉오고 호흡곤란와서 조퇴함 ㅅㅂㅋㅋㅋ 0 0
학원에서 공부할때도 압박감때문에 좀 숨쉬기가 힘들어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학원...
-
수능냄새난다
-
십주파때 받은 상상이 남았는데 0 0
이거 풀어 버려 말아.. 상상 진짜 안좋아하는데 또 새삥을 버리긴 아깝네 당근은 귀찮음
-
미색 화이트 가져가도 될까요? 0 0
수능이요 쌩 하양 수정테이프 아니고 살짝 누리끼리해요 가능할까요?
-
왜 ㅅㅂ 오늘 5시간씩이나 낮잠을 퍼질러잔거지 하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