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시간 분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375638
마킹 각 영역 끝날 때마다 한다고 치면
언매+독서론 15분~20분
비문학 35분~40분
문학 20~25분
이 정도 정상인가요?
비문학이 요즘은 쉽게 나오긴 하는데 비문학이 어려울 때는
비문학에만 진짜 40분 쓰고 문학을 거의 20분 만에 풀어버리기도 하는데 비문학을 더 줄이고 문학에 시간을 더 줘야할까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언매85 0 0
공통-7/언매-8인데 이거 1가능하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