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사문 문제집 추천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47150
내년 수능 볼거고
미대생이라서
사탐 40% 반영 국어 60% 임
사문 만점 받고싶어서
지금 수특 마더텅 다 풀어ㅛ음
인강은 임정환 풀커리 탈거고 기출도 다 풀어볼거임
다만 n제나
문제집에 대한 개념이 없어서
문제집은 내년꺼 나오기 전에
사피엔스 200제 자이스토리 기출픽 기추ㄹ의 바이블
사만다 시멘트 도표 100제 도 풀어볼 생각
생윤도 해야되는데 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ㅈㄱㄴ
-
genitalia라고 써요...
-
그런와중에도 점수가 완전 하락하지는 않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솔직히 글이 존나튕김 이감은
-
히카 시즌2 푸는중인데 22번까지 3-5문제정도 틀립니다 실모 히카 계속 해도...
-
점메츄부탁 9 3
부탁부탁
-
너무 운좋게 태어난듯 9 1
서울 목동에 국가유공자전형에 서울아파트 두채있음
-
할거 너무 많은데 하기 싫고 6 0
머리는 아직도 좀 아프고 슬프다
-
전 여미새 남미새 둘다 아님 4 1
그냥 미새임
-
국어푸는순서 2 0
문학은 마음만 편안하면 다맞고 독서는 시간이 많이있어도 틀리는 사람인거면...
-
이감 파이널 학원용으로 수능 국어 파이널 준비하는 현역 학생입니다. 수능날에 국어를...
-
요즘 글에 댓글이 없음 4 1
나만 안달려 내 글이 재미가 없나
-
이번 영어 난이도 어떨거같음? 4 0
핵불?
-
사문 6모 45 9모 43 인데 적중예감은 30후반 나와요 ㅠㅠㅠ보통 적중예감은...
-
어떻게 문제가 이따구냐 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으로 좆같은문제들임 이거 와
-
ㄱㄱ
-
수능 예열지문 들고갈건데 오르비에 파일로 올린거 오르비 링크좀 주세요......
-
재종반 입학 가능성 4 0
안녕하세여 23학년도에 인하대 아주대 자연대 중 하나 수리논술로 뚫었습니다.. 근데...
-
전국수바 15회 1 1
수능기준 1컷 88정도 나오겠죠?? 딱 88나왔는디
-
이게제일궁금할듯 수능끝나기전까지
-
철중모 존맛탱탱이노 1 0
탱탱맛존
풀커리 마더텅 정도만해도 만점 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