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국어남자 [1407774] · MS 2025 · 쪽지

2026-06-23 02:53:13
조회수 301

탈예체능 노베 수학 커리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4222

고1때부터 미대입시해서 수학은 고등수학은 개노베인 상황. (중등꺼도 다 까먹음 ㅎㅎ..)

수능날 높3 목표로 달릴예정

본인, 본인 부모는 재수에 긍정적..

(본인자의로탈예체능한게아니라..)

밑에 커리 고민들 좀 있는데 수학 고수 형님들 뭐가 나은지 골라주셈요..

지금 일단 뭐 해야될지 모르겠어서 친구가 준 시발점 확통 방학전(7월16일)까지할려고

커리ㅣ

최대 1개 선택 / ~2026-06-30 02:53:14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