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44208
콘서타 현시점에서 먹는거 어케 생각해?
수능 18일 남았는데 지금부터 콘서타 먹어볼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민철의 반댓말 2 0
약당긴철
-
1. 조이를 들어올린다 3 0
537. 조이를 내려놓는다 538. 동구를 들어올린다 1524. 동구를 내려놓는다
-
ㅈㄴ맛있게생겼다 6 0
이게 자지떡이래
-
2032년이라니 2018년도가 어제가튼데
-
내년 본1올라가는 수의대생입니다 10 1
장수해서 왔는데, 와보니 현실이 녹록치 않은것같아 의치한 목표로 다시 휴학하고...
-
건?전한 일러들 0 0
-
Ebs에 국민연금 있던데 2 0
연계될만해보이나요?? 법+경제라 소재자체는 ㄹㅇ 좋은데
-
추워서 기모든거입었더니 기모띠 1 0
ㅋㅋ
-
사탐반은 너무 시끄러울 거 같긴한데 그래도 수능때 볼 거 하는게 맞나요ㅠㅠ
-
오르비과외에 존예있네 2 0
신청완료
-
시간도 남고 버린 문제도 없음ㅋㅋㅋ 지구실모에서 47이 나올 수가 있구나..
먹을거면 최대한 빨리 ㄱㄱ
먹을거면 빨리 몸에 테스트 해봐야함 전 용량 맞추는데만 세달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