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좆됐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212329
19일 남았다고?
좆됐노 시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ㅇㅈ했는데 역시나 무플이네 6 0
못생겨서 미안하다
-
비문학 거하게 불좀 질러줘라 4 3
슬슬 기조 바뀔때가 됐다
-
심찬우복습시트 0 0
.
-
오누레 야식 2 0
캬캬
-
역대 평가원에서 0 1
6,9랑 수능때 킬러 기조 바뀐 적 있나요? 지로함 냈다가 갑자기 22에 수열박아넣으면..
-
수능 못볼시 ㅈ살할 다리 추천(스압) 15 71
서울대교>뭔가 제일 있을거같은데 없음 연세대교> 없음 고려대교>오사카에 ‘고려교’...
-
고전시가 네줄요약 6 1
자연좋아 임금좋아 나는신선 속세병신
-
Achilleus, come down
-
공통 15 21 22 못품
-
그냥 오르비에서 트러블만들면 안됨 11 1
나처럼 그냥 미친척하고 뻘글만 싸야함
아 씨발 왜 내일 앞자릿수 1되냐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여기서 멘탈갈림
사실 전 D-40깨지고나서부터 촉박해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