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포 적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2833070
적분부분 왜케 맛이없죠..
나만 그런가
그나저나 이해원 내일이나 모래오는데
하루에 데이2개씩나가도되나요?
제 목표는 최대한 다양한풀이를 익히고
안목을 넓히고싶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도벡이 두려운자, 모여라![메일로 배포해드렸습니다.] 57 1
안녕하세요, 제이원투입니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다들 따뜻하게 불금보내고...
-
안녕하세요! 수학교육학과를 졸업하고 분당에서 학원강사중인 제이원투입니다. 학생들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