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여자들은 왜 화학 생명 관련학과만 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1901761
수학 물리위주의
기계공 전전 건축공 물리학과는 여자가 거의 없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나 수학 할만큼 햇는데 9 4
당장 개노베현역수능도 3은띄웟는데 내가 언제 34를 왓다갓다햇니.. 성적 캡처 별로...
-
모썩철썩 정신 24 26
즐거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바이바이
-
원래부터 탈릅 할 생각이였는데 7 8
비갤때문에 탈릅한다고 오해할까봐 좀 걱정되네 오르비도 안하면서 재미로 돌 던지는...
-
수능판에 갇혀있기엔 세상이 너무 넓다 17 4
나를좀가꾸고싶음 자꾸 이상 속의 나와 현실의 나 사이의 괴리감이
-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글 볼때마다 마음이 벅차오름
-
소신발언 19 9
내가공부글깔짝썼는데 막 댓글 10개씩 달리면 뭔가뭔가긴해 근데 어쩌겠어 난 이걸...
-
예전에 옯비언 성별 착각했었는데 28 9
그 사람이 문디컬중에 이화의 목표로 한다길래 편견 없이 와 이사람은 뗄 생각까지...
-
너희가 꿈을 이룰때 나는 꿈을 꾼다 18 4
-
6모를 이보다 잘 볼수가 없다 37 12
개박긴해서 기운이안나고 공부던지고싶었는데 오늘 하루종일 다시 분석해보니 그냥 내...
-
인증일수도 12 2
대재훈 ㅇㅈ
-
꾸준히 열심히 하고 싶어요 18 8
우우 할수있을까
-
핑계대고 임금 말 안들어서 유배가놓고 다시 가라고 협박하니깐 시까지 지어서 성은이 망극하다고 함
-
Q. 여자에게 인기가 없는 직업은? 15 3
정답: 어부 이유: 배 타 메일이라 (불펌금지)
-
이미지적어줄게 (진짜임) 87 6
고고혓
-
왜 나한테만 너무 가혹햇던걸까 31 11
오늘 정신과 가봤는데 상담하면서도 난 객관적으로 우울해할 상황이 아닌것같은데 싶고...
-
행복하세용 52 21
여자가 물리학과가면 힙합인가
물리학과자체가 힙합
좀 와라 ㅅㅂ ㅠ 성비 곱창났다..
걍관심이없는건듯
우리학교 여학생들도 대부분 생명 화학 지망함
대부분 그러는거 보면 신기함
ㄱㄴㄲ
근데 보니까 메디컬 생각했다 성적보고 돌리는경우많더라고
약대나 의대에서 생명 화학으로 돌리기 쉬우니까...
남자애들중엔 물리나 기계에 크게 관심갖고 학과 선택하는경우 많던데
여자애들은 딱히안그런거같드라
학교 물리수강자 2명…ㅋㅋ
화학 생명이 약간 화장품쪽으로도 갈수있어서 그럴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