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 수학 할만큼 햇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563115








당장 개노베현역수능도 3은띄웟는데 내가 언제 34를 왓다갓다햇니..
성적 캡처 별로 없다고 억까할까봐 풀이도 들고옴
수능 시험지가 나랑 잘 맞았다 > 담백한 팩트
수능날 안쪼는 성격이라 실력 대비 잘 봤다 > 이것도 팩트
평소에 34등급 나오더니 뽀록으로 1 떳다 >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2 2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
❗❗경북대학교 의대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 합격을 진심으로...




님 알잔음 내가 계산실수를 개쳐해도 34를 왓다갓다하진않앗어.....
아무리 음해해도
수능 1이고 서울대라는건
부정할 수 없다는 거
허위 사실로 프레임 씌워버리면 진짜 그런 줄 아는 사람들이 생기니까 속상해
님 확통강사 추천좀요
26 확통 멸망함 ㄹㅇ.... 근데 확통을 개빡세게 가르치는 강사가 없는듯
69모에서 확통만은 다맞았는데 수능 2개틀림여ㅠㅠ
#캬
근데 이건 잡태안꺼놓은 팔로워들밖에 못보는데 의미가없는거아님뇨?
끌고오기싫어서 가서링크를달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