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위 열린다는데 좀 억울하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572463
내가 성준이 그 새끼를 때린 건 사실이다.
나도 그 부분은 할 말이 없다.
근데 그새끼가 나한테 뭐라고 했는지 아냐?
가만히 앉아서 강민철 선생님의 인생이 담긴 명작, 강기분을 듣고 있던 나에게
"고작 인강인데 뭐 그리 열심히 듣냐?" 라고 지껄였다.
미친거 아니냐?
고작 인강?
강민철 선생님이 내 바로 앞에서 강의하는게 아니라고?
강민철 선생님의 인생을 갈아넣은 것이 "고작" 소리를 듣는다고?
구조독해도,
문학 보기 먼저 읽기도,
문단 끝날 때마다 정리해보며 읽기도,
다 상상 속의 존재라고?
말을 어떻게 그딴식으로 하냐?
내가 비록 지금 학교에선 손가락질 받지만
옯붕이들은 다 나한테 고마워할거다.
강기분 안 들어본 새끼들은 평생 이 감정 못 느끼겠지.
나는, 강민철 선생님의「제자」이니까


0 XDK (+1,000)
-
1,000
-
진짜존못오르비언 한명 앎 0 1
나
-
어차피 사탐 개념 강의만 들을 것 같아서 안질렀는데 존나 후회되네..
-
예전에 무슨 학원가보면 대충 데스크앉아서 뭐 작업하고 카드결제하고 이러는분있잖아요....
-
이중 가장 어려운 21번은? 1 0
킬러급은 안넣음.. 준킬러 정도로만 배치해봄..
-
어?? 1 0
어라
-
메인글 댓글 개웃기네 0 0
-
진짜존예오르비언한명알고잇음 7 4
Alpheratz
-
사문 도표특강 0 0
재수생이고 사문 기출 거의 끝나가는데(지구하느라 많이 밀렸음) 도표특강 필수인가요?...
-
고2 통과 풀어봤는데 4 0
문제를 왜 이따구로 냄? 공부하면 틀릴수가 있냐 참고) 본인 고2 선택과목이...
-
수학 N제 회독하심? 4 0
나는 그냥 틀린거&오래 걸린거&야매로 푼것 들만 쭉 다풀고 다시 풀고 넘어가는데...
-
ㅋㅋ
-
두통생김 4 1
낼 1교시 쪽지시험인데 안그래도 과 꼴등하고있는데
-
혜찌 이 사람 이쁨 7 2
조녜
-
이미지 선생님 말이에요,, 3 1
어때요?? 대성패스 구매할려 해서 조안 구해보아요!!
-
사람은 쉽게 안 변하는군
-
입시 관련 글 단 한 개도 안쓰고 하루종일 정치 글만 쓰는건 쫌 보기 불편하긴함 여긴 입시 커뮤라고
-
여르비 없으니까 인증 안함 8 1
덜렁이들은 자라
-
이중 가장 어려웠던 급수는 뭐라고 보나요??
-
그니까 3 3
민주당이 전라도에서 이길려고 부정선거를 했다고
-
언제까지 저러려나 6 5
고딩때 학교에서 디시하면서 자기가 아는 주제 나오면 흥분하고 조금이라도 반박하면...
-
정시 의대 어떤게 더 어려울까요? 아주인하는 과탐가산 3%
-
영어 단어 v 0 0
제가 영단어를 좀 다시 잡아야 될 것 같아서 그냥 단어장 보다는 김지영선생님의...
-
22번 삼차함수 개형 1 1
Feat. 3차원 공간도형에서 구사
-
차단당했나
-
공연음란죄로 쫓겨날수있음
-
조금만 더 기다려 1 1
이대로 나를 떠나지마요
-
22번 수2어게인하면 존잼 4 4
원하진않는다 시발
-
은근 신기한 영단어 많음 5 2
특정 인간성을 대변하는 저런 단어들도 종종 있음 물론 저건 독일어 유래 단어이긴...
-
6모 수학에 속으면 안됨 1 3
작년 6월 국어 컷은 전설이었음 정작 수능날 국어는 여럿 울렸는데
-
저도 ㅇㅈ할게요 4 1
잠이나 자라
-
과고 1등출신 피셜이라 신뢰도가 없긴 함...
-
작수 미적 28번 무서운점 2 0
0에서 3차임 항등식 킬러 낼려했다가 바꾼거같음
-
입시커뮤에 정치몰입된애가 보이네 10 9
대충 영써티처럼 보이는데 그거도 당일 한두번해야 재밌다게이야.. 무슨 반에서 찐따가...
-
뉴런듣고 카나토미 별로인가요?
-
난 수학 현장에서 못 치는듯 1 2
집에선 1등급 몇번 받아봤는데 현장에선 어김없이 2~3
-
n제 선택 고민? 0 0
재수 기출 공통 확통 모두 1회독 중입니다 확통이고 6모 13 21 22...
-
피치못할 사정으로 물화생 투 다해봤는데 그냥 물화는 영재고 과고 전용인거 같고 생은...
-
강민철 수완 문학 0 0
언제 나옴?
-
그래도 저 실수 안 했으면 1 0
1컷까지....
-
갑자기 하수도 상수도 배관 속 액체가 반전되면 어케될까 4 2
수돗가에서 똥물 너오고 처리장에서 깨끗한 물 나오기
-
수열을 20 빈칸으로 내고 22번에 회전이동 지수로그 낼려다가 꺾은듯
-
머리뒤쪽이아픔 10 2
며칠째이럼 이거 약간 뇌세포가 진화하고있는거아닐까 수학천재가되는거지
-
근데 그럼 2 2
민주당이 전라도에서 이길려고 부정선거를 했다는건가 그 투표수 일치하는곳 보고왔는데
-
확통 2등급 커리 가능한가요 1 0
가능충 죄송합니다만.. 시발점 3회독 + 쎈b + 어삼쉬사 + 기출 양치기 +...
-
파 마 늘 저격합니다 2 0
저 격합니다
-
수업마치고 과외하고 운동 끝 6 0
이제 시험공부를..
-
여러분 집단지성좀 0 0
문과라 과탐 현강은 잘 모르는데 보통 이과로 확정지으면 예비고1 때 통과가 아니라 물화 들음...?
-
부정선거 의견 정리 글입니다 11 0
수능 준비 1.5일 말아먹은 한심한 내가 생각한 의견 정리 재선거 주장>o 시위대...
-
영어 유형별 문제 인강 1 0
제가 영어에서 30번 어휘 문제, 40번 요약 문제, 41-42 장문 문제 유형이...
첫 줄 보고 바로 내림
강민철 보고 바로 내림
그냥 '강민철' 있나없나만 찾음 ㅋㅋㄱ
강평ㅋㅋ
강평ㅋㅋㅋ
미평ㅋㅋㅋㅋ
ㅅㅂ 미카평ㅋㅋ
ㄱㅇ야..
미평인척하는 강평ㅋㅋ
역시 학폭은 강평 ㅋㅋ
무사와 악사 패러디인 줄 알았는데 기출변형ㄷㄷ
미평ㅋㅋ
이건 진짜 강평 ㅋㅋㅋㅋㅋㅋ
예상했다 ㅋㅋㅋㅋㅋㅋ
강평ㅋㅋㅋㅋㄹㅋㄹㅋㅋ
‘강민철’ 세 글자 보자마자 스크롤 끝까지 내린 옯붕이면 7ㅐ추 박아라 ㅋㅋㅋ
소설 개맛있게쓰네 ㅋㅋ
실화같은데...저도 공감해드릴게요!
강ㅋㅋㅋ
강평 ㅋㅋㅋ
블루아카이브평
넌 나가라 ㅋㅋ

구조독해견 검거 ㅋㅋㅋ미카는 왜 나오노
대 대 대
블평ㅋㅋㅋㅋ
아아...이 감각 오랜만이군
미카평
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