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07562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 2등급 0 0
제가 영어를 어릴때부터 배워서 좀 잘했는데 작수 89 3모 93 5모 91...
-
사문 마더텅 윤성훈 1 0
윤성훈 기출분석 살지 마더텅 계속 풀지 고민대요.. 6모 사문4 턱걸이 했어요
-
아... 다른공부는 할 수 이ㅛ겠는데 이것만큼은 진짜 하기싫네요 틀린거 보는게 너무 괴롭고...
-
2학년때는 진짜 수업을 듣겟음 6 1
혼자 하려니까 슈발 머야 이게 1-2는 안 들을거임 근데
-
실수 줄이는 법 1 0
시험장에선 안 보였는데 꼭 시험 다치고 나서 확인할때 틀린게 바로 보이는 문제가...
-
인증 반응 4 1
걍 ? 뿐이었음
-
이어폰을 집에서 잃어버림 10 0
2시간째 안보임
-
지금 콘서타 먹으면 밤에 절대 잠 안 오는데 공부는 해야겠고 먹는 게 맞을까 4 1
정답을 알려줘
-
우사기 키링이 꼬질해졌어 1 0
인형 세탁법 지피티한테 물어봐야겠다
-
인증 반응이 뭐임 6 0
인증한적이없어서모르겠네
-
인증안해봄
-
ㅈㄱㄴ입니다..
-
담배사러왓는데민증검사해주시네 7 0
진짜감사합니다
-
본인 인증에 대한 댓글 7 3
ㅇㄱ ㅈㅉㅇㅇ
-
6모 84 3 0
확통 앞으로 뭐해야할까요 15 21 22 28틀입니다
-
웹툰 보는데 3 0
이 분 수시로 대학 간 걸로 아는데 왜 작중에서 언급도 없고 계속 수능으로 언플하지...??
-
지구과학 n제, 실력 끌어올리는 강좌 추천좀요. 1 0
제목 그대로 지구과학 어떤 n제를 수강해야 할 지 고민중입니다. 현재로서는 크게...
-
???: 미적런하세요 3 3
미적농가 살리기ㅋㅋㅋㅋㅋㅋ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
-
ㅇㅈ 반응 8 3
-
며칠 사이 야윈 널 달래고 7 0
집으로 돌아오면서
-
전장이어도 교습비랑 라이브러리비만 공짜고 식비,교재비,컨텐츠비는 내야함. 집에서...
-
태권도 검은 띠 땀 2 0
네이스
-
제 얼굴은요 0 0
존홉의를 가도 안 될 거 같게 생겼어요
-
내 얼굴을 본다면 4 1
쟨 공부라도 잘해야할텐데 라는 생각이 들거임
-
좋은 사람 꼭 만날거라 했는데 9 0
그 약속 지키지 못할거 같아
-
님들 저 1 0
ㅎㅇ
-
수특도 풀고 수완도 풀고 1 0
할 게 많구만
-
영어 34번급 고난도 빈칸킬러 0 0
나의 제미나이님께서 만들어주심 스포) 정답은 6모 수학 15번의 정답번호입니다
-
하 외모정병 시발 6 1
-
시대기숙 3 1
커트가 어느정도임? 쌍사라 짤린건가
-
오늘 10시간 채워볼개 1 0
ㅃ
-
수능완성이 나왔군... 2 0
후훗...
-
지2 실검 1등이네 2 0
와 ㄷㄷ
-
수학n제 시간 무제한으로 풀어서 맞추기 vs 시간 제한두고 3 0
시간 20~25분 제한두고 시간안에 못 풀면 해설보고 다시풀고 복습하기 어차피...
-
왜 난 3 0
못생겼고 저능하고 찐따가 동시에 있는 걸까
-
ㅇㅈ 7 1
-
프본임 5 2
인증을 상시로 하는 중
-
ㅇㅈ 2 1
-
나도 ㅇㅈ함 4 1
?
-
내 오답 분포 좀 특이함? 2 1
국어는 문학 -0 화작 -1 독서 -9 수학은 13 14 21 22 28 확통 생윤...
-
파도처럼 부서진 내 맘 2 0
바람처럼 흔들리는 내 맘
-
진짜 2 0
없는데 뭐지
-
21년 4월 16 3 0
다시 돌아간다 해도 내 선택
-
부정선거론 << 선거 패배의 고통이 너무 커서 생기는 듯 1 4
사실 우리나라는 말이 민주 공화국이라지만 1940년대 일본 제국에 비해 조금 나을...
-
면도를 했는데 0 0
왜 안한거같지 몰골이 걍 이새끼 딱봐도 재수생
-
시대 반수반 장학 8 1
이게 100만원 장학인거에요 아니면 100% 장학이라는거에요?
-
이거 풀이 어디가 틀린것? 11 0
도대체 어디가 틀린것인지 하나도 알수 없는 나는 궁금하다 이것 푸는거 어떻게?
-
인증 하다가 2 0
내 사진 저장해도 뭐.. 어차피 큰 상관없잖음
와우
다른건 다 모르겠고 여자라 물어내라고 안할거 같다는건 진짜 저도 여자지만 지능 수준이 처참하긴 하네요
정치하시는 분들 쇼맨십 생각해보면 뭔가 그럴싸한 시나리오이기도 함 ㅋㅋ
저기 민주당에서도 선절쳤음 ㅋㅋ 빨아주는곳 여성의당밖에 없음
손절친게 아니라 재매이햄이 지금 발등에 불 떨어져서 신경을 못쓰는듯
여자라고 돈못버나 ㅅㅂㅋㅋㅋㅋㅋ
지들이 여자는 병신이라고하는꼴 ㅋㅋㅋ
2번째 ㅈㄴ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할수록 교수님들이 젤불쌍함
자살드립은 ㅋㅋㅋㅋㅋㅋ 미쳤다
누가 한명만 분신해도 절대 못건드린다면서 한명만 분신해라던데 진짜 사람인가
저능하노..
손절ㅋㅋ

#~#역시 동덕 ㅋㅋㄲㅋㄱㅋ
그래도 저 학생들이 잘한점
만천하에 알리고
다시 상기시켜줌
그 사상의 위험성을
이제 사기업에서 더욱 거를듯
이대도 거르려나??
올해 저기 수시 합격자는 고점매수 되는 거임?…
2018년 정신나간 한1남 하나가 저기서 자가만족행위 하다가 검거된 이후로 교내에 CCTV가 300대가 넘게 설치됐다는데 그 CCTV로 누가 뭘 했는지 다 잡아낼 예정이니 한사람이 독박소송 당할 일은 없을겁니다
ㅋㅋ
살자 저거는 분탕일것 같긴한데 참 답없네요
필요할 때만 약자인 ㅋㅋㅋㅋㅋㅋ
오픈카톡 저건 남자가 들어가서 어그로 분탕치는건데ㅋㅋ
그걸 어떻게 아세요?
혹시 사진 속 단톡방에서 활동중인 분이신가요?
디시에서 좌표 존나게 찍드만 ㅋㅋ
좌표 찍히자마자 방 버리던데
방 버렸다는걸 아는건 좌표 존나게찍었다는 방증이죠?
전 그냥 구경만 했슴요 끼어들고 싶지 않아서
이분 여시충임 ㅋㅋ
팩트에 인신공격밖에 못하는 그집단답네ㅋ
ㅇㅇ여시충 ㅋㅋ
디시충 ㅋㅋ
ㅇㅇ 여시충 ㅋㅋ
대학은 한 한양여대 쯤 되보임 ㅇㅇ
몸무게는 한 120키로?
턱이 세개일거같음
아 설마 시발 내옆자리 땀냄새나는 년이 너냐?
건동홍도 못가며 오르비에 인증글 처올리며 박혀사는 그저 줫빻은 디시충 주제에 메타인지는 절대 못하노 ㅋㅋㅋㅋㅋ 웃고간다
웃지좀 마셈 냄새 ㅈㄴ나니까
아니 웃지좀 마라니까 왜 웃는거임?
건동홍은 왜 못가는데? 수능도 안쳣는데 개소리노 ㅋㅋ
닉네임부터 프사까지 개찐따 냄새 풀풀 ㅋㅋ
님 건동홍드립치는데 많이쳐줘야 똥덕아닌가요? 혹은 그 이하거나..ㅋㅋ
애니프사보다는 3급간은 높지않겠노
여긴똥떡시티
언냐는 글에서 얼굴이 상?상돼 퓨ㅠㅠㅠ
(오르비에 줫같은 얼굴 인증글을 올리며)
내인증글 링크좀 ㅋㅋ 어디잇는지
근데 니는 대학이어디길래 건동홍밖에 드립을치냐
여시처하다가 커뮤에 뇌가 절여지셨나
밖에나가서 일을해 이 애미골수까지처빨아먹는 빡대가리년아
멍청한걸시팔 여기까지와서 티내고있네 등신같은련이

도파민ㅋ
아는척하지마세요
내년 대기업 공기업 공채 어떡하냐 ㅋㅋㅋ
인사팀 기피 1순위 될거같은데 아이고 ㅋㅋㅋㅋㅋ
대기업 공기업은 어차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못 갈거 명분 생김ㅋㅋㅋ
한명이 받고 자살은ㅅㅂㅋㅋㅋ 매콤하네
아 어지러워…..
동덕여대도 fm을 하는구나..?
염병도 이런염병이 없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면서 본 것중에 가장 역겨운 집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