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싱글능글벙글 [1417146] · MS 2025 · 쪽지

2026-06-25 06:32:30
조회수 131

윤도영 쌤 말에 또 흔들린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1268

나도 저기서 처럼 지금 고2 3.2내신인이어서 논술로 틀었는데..

나같은 애들을 장수생,생각없는 애라고 해버리니까 허탈하다...나 지금 헛짓거리 하는건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PPP_Rees · 1428573 · 1시간 전 · MS 2025

    무조건 그렇지는 않을 거예요
    아마 대다수의, 보편적인 상황에 대해 이야기한 것일 테니까요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를 보편이라고 부르기는 하죠..

  • Saint. · 617758 · 50분 전 · MS 2015

    까놓고 현역정시로 연고이상 뚫는비율이 매우 적죠
    논술은 다 같은생각으로 달려들어서 경쟁률보면 사실상 로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