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망하니까 진짜 너무 지친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0068690
정말 힘들었는데 마지막 멘탈까지 긁어모아서 겨우겨우 수능 치룸... 근데 제일 자신있던 과목에서 처망하니까 이젠 희망도 뭣도 없고 그냥 힘도 안남
정말 그냥 자살말고는 하고싶은게 없는데 그렇다고 자살 할 용기가 있는것도 아님
난 이제 뭘 해야돼? 정말 2년동안 내 모든 멘탈 긍정의힘 에너지 다 긁어다써서 더이상 안남았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25232씹노베 조언구함 0 0
어휴 내 성적 올리기 쪽팔리지만 상담 받아봐야 앞으로 계획도 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저도 작년에 진짜 폭망하고 일어날 용기도 없엇어요.. 수능 뭐 대수라고 너무 상심하지 않으셧으면 합니다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