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간장계란새우 [1442616] · MS 2026 · 쪽지

2026-06-24 15:57:15
조회수 83

강기원 스탭2 vs 서바이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3948

한 5월달부터 강기원선생님 스1 vod를 듣고있고요 이제 스1 13주차 듣고있습니다.

늦은걸 따라가기 위해 3일마다 그주 수업 및 어싸를 쳐내려고 하고있고요 최대한 진도빼기에 힘을주고있는데요

스2도 vod로 듣고 서바를 갈지 바로 스1끝내고 서바시즌 개강에 맞춰서 스2 제끼고 바로 들어갈지 고민입니다.

현재 상태로는 재수생이고 6모 88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