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테러 주의)) 실모가 뭐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8427310
검색해봐도 워낙 아리송해서 질문해요
일단 이감을 중점으로 정보를 알아봤고
현재 파악한 실모의 특징은
- 연계작품이 실린다
- 기출공부 후 낯선 문제로 모의고사를 연습할 수 있다
- on/off로 나뉜다
정도이고,
궁금한 부분은
- 파이널 모의고사는 뭐가 다른가요?
- 이감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실모 1년치로 10회분을 구매할 수 있던데, 실모를 매주 서너개씩 푼다는 분들은 어떻게 그리 많이 구하는 건가요
- 10회분을 구매하려면 연간패키지로 간쓸개라는 주간지를 같이 구매해야 되는데 실모만 구하는 방법은 없나여
(+ 주간지랑 월간지는 정확히 어떤 구성과 역할인가요? 두툼한 교재가 아니라 한달 또는 한주만에 끝나는 책을 내는 이유가 뭔가요)
- '강민철의 이감 모고 해설 5회차 ~ 7회차' 라는 강좌가 있던데 여기서 회차라는 건 모의고사 10회분중 5~7번째 걸 말하는건가요?
실물을 본적도 없어서 감이 전혀 안잡히기에..
질문이 많은 점 양해부탁듭리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계 샀당 1 0
기존에 있던 오메가 처분하고 한 2-30년 쓸 생각으로 하나 마련했는데빨리 배송오면...
-
현생 살다가 0 0
잠시 들어와봤습니다
-
신령님 ㅈㄴ웃기네 0 0
한의학은 돌팔이취급하지만 무당은 잘믿는 최상위권 커뮤니티 오르비
-
아 키스마크 안 지워지네; 3 1
하지말라니깐
-
생윤 26수능 13번 같은 건 어떻게 푸는 거예요? 1 0
제가 이제 생윤 공부 해볼려는데 ㄴ, ㄷ, ㄹ 가 수특에 없더라구요... 인강...
-
시발 3 0
과외는 내 천성이 아닌가보오
-
중대 문과 33311 0 1
화확생사 다 높은 3, 1이라는 가정하에 문과 합격 가능한가요 친구 목표라는디
-
꽝꽝 얼려둔 콜라를 1 0
두시간 정도 실온에 두면 살얼음 둥둥 떠다니는 콜라가 되는데 진짜 맛있음
-
아지갑두고나왓네 0 0
☠️☠️☠️
-
스엑오늘상장임? 2 0
팝콘뜯어야겠다
-
수능은 진짜 혼자 해야할 듯 3 1
애들이랑 밥 먹고 그러면 시간 손실 엄청남
-
오토바이 개시끄럽네 1 1
더운데 오토바이 소리 때문에 창문 못열고 잘 듯 ㅠ
-
고지자기 하면 생각나는 게 2 0
은근 자꾸 발음이 고자지기로 꼬여서 조교한테 질문할 때 한 두 번인가 튀어나와서 ㅈㄴ 부끄러웠음
-
이번주동안 주식,코인으로 좀 많이 잃었다옹... 10 1
2달치 생활비가 공중분해당했다옹... 울거같다옹
-
인천 재활용센터서 사람 다리 발견…“어린 학생 가능성” 1 1
인천에서 시신 일부로 추정되는 물체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1일 인천...
-
고지자기 회전 문제 질문 4 0
고지자기 극 문제 입니다. 예전에 푼 기억이 있어서 회전을 이용해서 맞혔는데,...
-
연세대 에타 난리났다 5 1
친구가 한 번 보라 해서 드가봤는데 대학 입장과 다른 시국선언을 두 명의 개인이...
-
매월승리 순서 0 0
매월승리 4호 3주차 하고 있는데 빅리그 학습 계획표 따라 가고 싶어서요 kbs는...
-
대해린 아는사람 1 0
우흥
-
대구 지역 선관위 사무실서 골프 연습?…“엄중 조사” 1 1
[앵커] 선관위의 총체적 부실에 대한 조롱과 풍자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대구의 한...
-
[단독] 투표용지 논란에도 쌈짓돈 2억… 선관위 직원들 '보너스' 챙긴다 2 1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촉발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올해 직원들...
-
궁금해졌는데 작년 6모 성적이면 라인 ㅇㄷ인가요 0 0
국어 언매 84 수학 미적 96 영어 1.. 인데 수능 난이도로 치면 작수처럼...
-
26)설공 설공 인설의 11 1
27)설의 ?? ??
-
맞팔구 0 0
ㅡ
-
시대 단과는 이제 이감 못삼? 1 1
몰랐네
-
엄빠가 나보고 살쪘대... 7 1
ㅜㅜ 이런 외지주인 우리 엄빠 나보고 살빼래... 160cm에 지금 53kg임...
-
Arke 9모후기 2 0
5,14,22,29틀 85… 5번… 맞게 써두고 선지를 다른 걸 고름 ㅠㅠ 14는...
-
언젠가 또 그날이 온대도 6 0
우린 서둘러 뒤돌지 말아요
-
5세대 투표22 0 0
ㅈㄱㄴ
-
6모성적표 언제 나오나요 3 0
-
11시 전에 오면 10 4
삭발하고 거세할게..
-
현우진 쌤 미리보는 수분감 6모 22번 sol2랑 챗지피티 풀이랑 99프로 똑같음
-
사탐 공대 2 1
제2외국어 해야 돼요??
-
공부의 모순을 깨달음 20 0
1. 공부를 한다: 좋은 이미지와 더 나은 대학을 얻는다. 다만, 짝녀와 떠들기...
-
답이 5번이라는데 노예제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높인 노예출신작가의 성취가 사회제도의...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20 4
내일도 화이팅
-
어 잠만 습박 오늘 한게 없네 2 0
없으면 없는대로 공부기록....올려야겠지?
-
요즘 5세대 아이돌 투표 3 0
ㅈㄱㄴ
-
이런 식으로 max/min 표기하는거 교육과정 밖인가요? 표기는 동일하지 않더라도...
-
어떤데
-
물2 잘할 거 같은 냄새남
-
김승리 결격사유 커리 0 0
반수라 이제 시작하려는데 결격사유는 몇퍼센트정도 진행중인가요? 문학/비문학...
-
오늘의후식 2 0
-
오늘의 저녁 4 0
먹다가 찍어서 별로없음ㅋ
-
한수 모의고사 어떰 4 0
친구가 추천해줬는데 이거 좋은가욤
-
문과이과 0 1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
내일 오랜만에 축구보겠네 0 1
-
나 왜 꼬르륵 거리냐 1 0
이해안되네 저녁바 많이 먹었는댕
-
사탐런 1 1
현역 이과생이고 국수가 좀 위태로워서 사탐런 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시로...
먼가 ai학습같네
하반기에 모의고사만 따로 파는걸로 압니다
수능 전에 푸는이게 파이널 모의고사
하반기는 실모 5회분만 따로 판매하더라구요ㅜㅜ 파이널 모고는 수능 가까워지는 시기에 나온 모고를 지칭하는건가요?
감사함니다
이감Off<-학원에서 판매하는거로 매주 하나씩 나옴
이감ON은 작년에 파이널시기에 패키지 팔았는데 그거사는거 추천
정보 감사합니다!! 오프는 매주 하나씩.. 양이 압도적으로 다르긴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