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냉면2 [1461192] · MS 2026 · 쪽지

2026-06-25 19:38:28
조회수 34

영어 공부법 조언해주세여 ㅜ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35015

작수 78 6모 69...

영어 공부 거의 안 한 건 맞는데 더프나 교육청 풀었을 땐 85~88은 뜨고 1도 떴어서 방심한 건지 6모가 개작살나버렷어요 ㅜㅜ

매일 단어 40개씩은 외워주고 있는데 제일 효율적으로 1등급 만드는 법 뭐가 있을까요...

작년에 리앤로 들엇엇어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