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담에 제 저격글이 올라왔다고 해서 몇글자 적어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7461509
오랜만에 오르비 들어와서 좀 놀라 그랬는데
저희 학교 학생들이 서담이라는 사이트에서
게이 새끼가 오르비 들어가서 학교 망신시킨다는 식으로 이상한 억까를 한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서담에는 운영자 진이뽀의 횡포로 제 계정이 아예 영구차단되어있기 때문에 오르비에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 저는 서강대를 대표하는 사람이 아니고, 서강대에 그 정도로 애정이나 자부심도 없습니다.
다만 어쩌다보니 서강대를 다니고 있을 뿐이고, 얼른 졸업하고 싶을 뿐입다.
또한 제 성정체성이 게이인 것과 서강대학교가 명문대학인 것은 아무런 상관 관계도 없습니다.
제가 게이이고 저 같은 사람이 100명 1000명이 있더래도 서강대학교의 명성에는 흠집 조차 나지 않을겁니다.
혹시라도 서담에 그 글을 올려 논란을 일으키신 분께 드리고 싶은 말씀은,
인문대고 게이새끼고 사실적시 명예훼손과 저에 대한 온갖 조롱 폭언을 한 정황에 한해서 뭐 제가 좋든 싫든 커뮤 네임드인지라 포기한지 오래라서 이번만 봐드리겠습니다.
다만 앞으로는 절대 비루한 꼰대 새끼처럼 누군지도 잘 모르는 남을 ’고로시‘하는데 시간 낭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저한테 고소당하고 논란이라도 나면 저도 어떤 면에선 손해겠지만 님도 큰 손해이지 않겠습니까?
부디 현명하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검열 레전드 0 0
섹야육 검열 안하면서 뒤12짐 검열
-
악어오름? 0 0
이분은 뭐하시는분인가요?? 푸는속도가 말이안되시네
-
오르비에서 꼬셔서 연애 0 0
하는 사람들은 어케 하는거? 먼가 현생보다 어려울거 같은데... 넷상이라 이상한...
-
? 0 1
-
근데 기하 쉽다면서.. 3 0
왜캐 컷이 낮음?? 이유가 뭐지 꿀표본이라??
-
작년처럼 될 수는 없어서 버텨야하는데 힘든 건 어쩔 수 없네요,,
-
6모 이후 재종 0 0
지금 독재중이고 이번 6모 국수영탐탐 기중 3~4 3 3 3 4 인데...
-
이매진 풀어본사람 있나요 1 0
뭔가... 뭔가 필체가 엄청 이상하다고 느껴지는데 저만 이럼? 22수능 헤겔지문처럼요
-
올해 진짜 재밌는일 많네 1 0
ㅋㅋㄹㅈㄷ
-
수학황님들 엔제 추천해주세요 0 0
일단 올해 드릴은풀었고 6모 96이긴한데 제대로 푼게아니라 정신없이 가는대로 풀어서...
-
ㅇㅈ 2 1
감사합니다
-
다들 내일두 화이팅 d=(^o^)=b
-
요즘 이 사람 어디서 뭐함 5 0
정시의벽
-
민동휘 런업 vs 강영찬 비전 0 0
뭐가 좋을까요 노베출신 + 돌~평균대가리인거 감안하면 + 강의 들어보셨으면...
-
1987년 6월, 수많은 이들의 푸르른 봄이 저물었다. 그들의 흔적이 곳곳에 남은...
-
기하 기출 문제집 ㅊㅊ 좀 해줘요 우리 기하러들 7 0
ㄱㄱ
-
수학 콘텐츠 추천해주세요 0 0
제가 이번 6모 (미적)28,29,30 틀려서 88점인데 하면 좋은 책 좀...
-
어그로는 이렇게 끄는거다잉
-
헌포랑 구디별밤 4 0
한번도 안 가봤는데 어떰 클럽은 진짜 시끄러워서 고막 나갈거 같음
-
요즘 좀 그런 생각을 함
-
마커스 난 네가 좋다 매그너스 멈춰 지켜야 할 도리가 있다 0 0
이 무게감이 듬직하군
-
다음 주면 재종이라니 2 0
지금을 즐기자~~~~~
-
문제를 풀었는데 6 0
답지가 없음(?)
-
마크하실분 9 1
생존 ㄱㄱㅆ 하실 분 쪽지로 디코 아디 점
-
피시방에서 ㅈㄴ어이없던경험 9 6
나 롤하는거 보더니 롤 계정 빌려달라는 새끼 있었음
-
나중에 저랑 이거 하실 분 1 1
수능 다음날 구합니다 지금까지 풀어온 온갖 실모들과 모고들로 ,,
-
이번 6모 13211이 가능한건가 엄마친구가 자랑 ㅈㄴ 햇다는데 음
-
얼평받고싶은데넷상무서워서눈만ㅇㅈ 17 2
저랑 맞얼평 하실 분 쪽지 ㄱㄱ
-
연대 에타 계정 삽니다 3 0
연대생인데 계정 정지당해서… 연대 신촌캠 에타계정 사요
-
대한민국 최고의 교수들이 며칠 동안 모여서 만들고 수백명이 검토한 문제가 수험생들에...
-
왜 자꾸 전화해 4 1
난 할말없고 귀찮다구 이제
-
섹스 ㅋㅋ 7 1
사람ㅇㅈ
-
오르비 분들 넘 착하고 귀여워 5 1
고앵이같아요
-
거기서 수업하시던 쌤한테서 수업 들을 때 비교군으로 말씀하신 경우가 좀 있는데...
-
이거이거 물2런을 해야 하나 4 1
물1생1=>물1지1=>물1생2=>????
-
먼저 맞춘 사람 2000덕!
-
사실 개못생겼다고 말하고싶어요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
아메짱도 똥을 쌈? 11 2
궁금
-
머가 더 어렵다봄?
-
수특 길삼봉뎐 비연계 파트 1 1
개인적으로 이부분 재밌는듯
-
선관위 "용지 추가 송부 투표소 140곳…26곳 투표 중단 후 재개" 4 2
추가 송부용지 사용 투표소는 91곳…진상규명위원회 10일 출범 위철환 상임위원,...
-
제자 1명 기하런시킴 5 1
이제부터 기하응시자 10133명에서 10134명임 확통 26 27 28 29 30...
-
6/8 학습 기록 2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55분 56초 국어: 독서 유신T 21주차...
-
190630 맞췄다 7 1
ㄹㅇ이번수능미적할까
-
평가원이 2606이후부터 7 2
의도적으로 미적 난도 낮추는듯 표점차 맞추기위해서겠지 아마
-
아캅스정신 1 0
으로간다
-
기하 누가 봐도 개꿀 아님? 6 2
-
오르비 ㄹㅇ 좌파밭 다됬네 7 1
제목으로어그로끌기2일차 지금 야식먹을까말까
-
똥 어질 11 1
헤에엥ㅇ
그 분 부모님 명수가 -1에서 1 사이에 있는 정수인듯...신경쓰지 마셈...파이팅입니당 행님
감사합니다
그렇게 저격하는 놈이 서강대를 이상하게 생각하니까 괜히 찔린거지 무슨.. 화이팅

감사합니다!!힘내세요! 하루하루 축복된 삶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ㅠㅠ
이런 명문대 이름에 먹칠은 지네들이 하는 것도 모르고
신경쓰지 마세요
장영희 센세 ㅠㅠㅠ 감사합니다!!
힘내세여…
그럼 지금도 학교에 다니고 계시는 거예요?
휴학 중입니다
아하.. 글쿤요
담부턴 절대로 봐주지 마세요..!!
네 ㅎㅎ
Love wins.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당당한 모습 보기 좋습니다.. 무슨 얘기가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상처받지 마세요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ㅎㅅㅎ 힘내겠습니다 :)
강한 사람임이 글에서 묻어나시네요.
응원의 말조차 쑥스러울 지경이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난 게이상관안한다 게이야
동문이여 ㅎㅇㅌ
감사합니다 화이팅!!
이걸 이렇게 엮는 사람들이 있네 ㅋㅋ ㅋㅋ 게이가 이상한 거라는 생각은 진짜 옛날 사고방식에서 못 벗어난건데 애초에 심지어 그걸 학교랑 앾어서 욕하네 뭐하는 사람들이지 망신은 자기들이 시키면서 ㅋㅋㅋㅋ
후 죄송합니다 갑자기 짜증난게 밀려와서... 힘내십시오!!

감사합니다!! ㅎㅎ이상하다고 생각하는게 잘못된건 아니지 ㅋㅋㅋㅋ 물론 학교망신이네 어쩌고 한건 추찹스럽긴함
다른거지 잘못된게 아니니까... 학교망신 이러는게 추잡스럽다는 표햔 적당하네요 ㅋㅋㅋ
힘내십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에타 여론은 좋은 것 같던데 서담은 왜그럴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