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한번 더 해도 될까요? 조언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270673
중대 어문 22였고
롤하다 학점 망해서 24수능 준비했는데
31121뜨고 현재 진낙사기준 성대경영 5칸 추합선임..
부모님은 그냥 만족하고 대학가서 cpa빨리 준비해라
라고 하시는데 저는 그냥 군대가서 5개월 정도 준비해서
보거나 아니면 무휴반 생각중입니다..좀 아쉽네요
문과인데 올해 공부를 엄청 열심히 해서
베이스가 어느정도 되어 있어서 공부 준비기간이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을거 같습니다
올해 평소보다 망한 원인이
국어에서 멘탈나감(찍은것도 다틀림..)
+ 아침 점심 다 안먹었는데 탐구시간에 제정신을 못차렸음
1년 성적 중에 거의 최하점을 수능에서 찍은거같은데
미련은 남는데 나이도 있고 군대는 가야하고..
뭐가 맞을까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찬우야이.. 1 0
어서 오르비로 돌아가자이.
-
6모 화작 83점 ㅅㅂ 0 2
화작에서 2개 날아가버림;;
-
이제 100퍼 교실 뒤에서 월드컵 보는 놈 나온다 10 1
ㄹㅇ
-
지2 2509 후기 0 1
마찬가지로 아껴놨던 지2 2509를 풀었어요 남은 2511,2609,2611...
-
잘자용 1 1
오늘두 다들 고셍 만으셨슴미다,,,,,
-
난 옷 23벌밖에 없는데 2 0
편한 옷 제외 신발: 척70, 독일군 슈즈, 에어포스1(흰/검) [봄/가을/겨울옷]...
-
애초에 여기서는 창업의 기회가 없고 대외활동 인턴십 이런것도 기회가 적고 내가...
-
맥주마시면서 축구보고 싶은데..
-
시대 라이브 질문!!! 3 0
7월 말부터 들을수잇을거같은데 국어만 들을건데 머들어야함? 그리고 라이브생도 시대...
-
뭔가 점점 2 1
수능이고 평가원이고 문제가 내신느낌이 물씬남 특이적인 아이디어로 변별하기 보다는...
-
체스 불렛 1571 2 1
시험기간의 힘으로 1주에 153점 올리기 전고점이 1518인가여서 50정도 새로올린거
-
ARKE 모의고사 공통후기 0 0
14번은 진짜 어떻게 풀어야하는진 알겠는데 내가아는 길로풀면 계산이어마무시해서...
-
2706 확통 30풀이 0 0
내신 범위라길래 풀어봄 검정공 먼저 배열하고 그 다음에 그 유명한(?) 칸막이...
-
이륙해 난 take off 1 0
실패는 no more victory or nope
-
43523으로 중경외시왓는데 2 0
정시반수 스카이 가능할까요?
-
똑같아서 들어올때 깜짝깜짝 놀라네 동명의 연예인도 있으니 뭐..
-
선배들한테 일침 날리고 싶다 1 2
화작 확통 사문 윤사하는게 자랑이라고 ㅉㅉ
-
내가 아는 게 다가 아닌건가. 왤케 약사 꿀인 것 같지
-
닉변함 0 1
ㅋㅋ 4개월 의대가능?
-
메디컬 1 0
메디컬!!!!!!! 약대를 간 세계선의 나는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
고3 3-1기말 3 1
공부할때 기숙사에서 룸메들이랑 쉬는시간에 방에 모여서 제티먹고 코코아 타먹고 라면...
-
그레이비 소스가 무슨맛임? 8 0
먹어본적이 업슴
-
적당한 좋아요는 받지만 메인은 못가는
-
근데 옛기출 3점은 ㅈㄴㅈㄴ 무서움 절대 못맞춤 4점같음
-
언매런 미적런 과탐런 하겠습니다 10 1
목표는 설의! 6모 41414의 기적 보여드리죠
-
(x+1)³=x³+3x(x+1)+1한 다음 이항해서 해야 함
-
번따 개마렵네 7 1
학원 존예녀 공부할때 자꾸 생각나는데 까이더라도 걍 시도 해보고 빨리 정리를 해야하나 후..
-
정신차리는 방법 알려주세요
-
???: 할아버지! 수만휘 아세요? 9 11
뭐? 수만이? 너 친구 이름이냐? 내가 그걸 어떻게 아냐? 그럼 할아버지 빡갤은...
-
학교에서 축구 보기 0 1
전교가 같이 봄 고3은 알빠노 차피 우리 학교 좆반고 다 되어서 상관 안 하는듯
-
엉엉 0 0
국어 어떡하냐ㅠㅠ 과외를 해볼까요.. 과외가 도움이 될까요..ㅠㅠㅠ
-
낼 아침에 축구봐야지 0 0
월드컵은 꼭 봐야대
-
옯문학 3 3
가시리가시리잇고나난 날두고어디를가시리잇고 가시리가시리잇고나난 나의대학은어디로가는고...
-
예상보다 일찍 일어났는데 2 0
원래 12시에 일어나서 밤새고 기차탈거였는데 어떡하지 그냥 버틸까
-
사람 아니야 5 2
진짜임
-
확통런 2 0
현역 정파고 공통 22만 틀림 2930틀리고 28 은 그냥 노가다 계산으로 해서맞츰...
-
주말에 상담하러 갈 거 같은데 그날부터 바로 다닐 수 있나오?
-
지금 50만원이 좀 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맛에 그림 사고 실물에 투자하고 그러는거구나 ㅋㅋㅋㅋㅋ
-
특히 ㄱㄴㄷ 유형에 괜찮은거 많다옹 이번에 13번이 ㄱㄴㄷ 유형으로 나왔으니 한번...
-
이런 게 선한 영향력 그런건가 보네요
-
호 7 0
날
-
왜들어옴? 6 1
-
예측 저격 당했다 2 1
크악
-
와;;; 퀄 지리네요 누가만들었지 진짜 ;;
-
덕코 회수 완료 0 0
뻘글로 다시 찾아올게
-
혹시 모르고 일정 놓칠까봐 괜히 불안함.. ㅋㅋ
-
내 인생을 또 망치고 2 1
그녀는 도망쳐
-
미쿠 프사가 많이 보이네요 0 1
전 이토 미쿠가 좋은데 ㅎㅎ
-
내일 월드컵임? 10 2
수험생은 월드컵 같은거 몰라 나의 월드컵은 수능임

하고싶으면 하는 거지몰래라도 해야하나..군월급으로
문디컬 목푠가요
네 한번 더 하게되면 설대나 한의대 노릴거같아요
군수 어떠심
저는 군수 좋고 빨리 가고싶은데 부모님은 수능 그만하는게 어떠냐 하시네요..이해는 되는데
많이 아쉽네요
공군군수 ㄱㄱ
비추..
군대가서 하거나 부모님 말씀처럼 cpa준비하자
말씀 감사합니다
확실히 그 둘중 하나로 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