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104358
ㄴㄷㄹ 모두 종속변인에 대한 조작적정의 아닌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개발팀 나 덕코 좀!! 13 3
덕코 좀 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104358
ㄴㄷㄹ 모두 종속변인에 대한 조작적정의 아닌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개발팀 나 덕코 좀!! 13 3
덕코 좀 줘...
2027 수능
D - 149
님 그냥 개념책 펴서 개념 다시 읽으셈
이대로 사탐 치면 님 큰일남
뱃지라도 달고 아가리털면 좋겠다 ㅎㅎ
원래 과탐하셨음? 개념올해하셨나
각각에 대한 만족도가 조작적 정의 아닌가요
수치화 돼야함
저 그럼 ㄴㄷㄹ은 그냥 구체적으로말한거지 조작적정의가 아닌거죠??
네 조작적 정의 아닌듯
작수 2번 문제 봐보세요 비슷하네용
그러면 아예 첫문장에 나온 직장인들의 회사 생활만족도가 애초에 조작적정읜가요..?

저도 학생이라서 오개념 알려드릴까봐 조심스럽네요...잘 모르겠어요 졔송..뭐여 글쓴이분이 아니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