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날 머리 하얘질 때..jpg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645918

물속에 있는 듯한 이 느낌 어떻게 고치나요...?
실모로는 느껴볼 수 없는 이 느낌..
이거때문에 국수 9평 11>33 받았습니다 (수학100이었음)
고쳐보신 분 제발 알려주세요 너무 무섭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69/0000...
아 ptsd
수학은화장실필수인듯
100분동안 뇌굴리는게 불가능해서
실모땐 잘만 하는데 왜 그럴까요..
긴장이안되니까
수학은 화장실 갈만한데
국어를 잘 못해서 화장실 가는 게 너무 부담되네요
국어는걍앱도적인실력길러야댐ㅇㅇ안그럼걍당일운임
고쳐보신분 제발 팁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