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울릉도 사수생이야 이자식들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035589


저희 울릉고등학교는 애초에 “해양레저과”가 존재
공부하는 애들 전혀 없음. 서점에도 문제집 없음.
심지어 서점도 학교서점뿐이고요...
참고로 전 육지 올라와서 사수하고 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ㅜ
-
우울글 쓰는분들 죄송합니다 1 0
(어제) (오늘) 오늘 진짜 힘든 하루군요.. 6모 조빠지게 치고나서 탐구...
-
스마트안경끼고 수능보면 0 0
걸릴려나? 토익은 2명 적발됐다는데 국가시험에서 한명쯤은 끼고도 안걸리지 않았을까..
-
가느다란물방을 3 0
키위제외해 금붕어좋아
-
초 3때는 피방 가는 형들을 날라리 쓰레기라 생각했다 초 5때부터 피방에 갔다 초...
-
현역이 고민ㅠㅠ 2 0
이번 6모 22212 받음 수학 빼고 개나락간 과목도 딱히 없고 탐구도 하나...
-
닝겐 키라이 0 1
얘는 내 아내임
-
구름과자 0 0
와작와작
-
밖에 나가야해 3 0
ㅠㅠ
-
ㅈㅂ빨리종강 0 0
ㅠㅠ
-
제약바이오 굵직한 LO나 데이터 발표들 6-7월에 여럿 예정되어 있고 현재 코스닥...
-
러셀 최상위 기숙 0 0
Hs 반수반 들어가는데 어떤가요? 후기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선생님 들을수 있나요?
-
눈은 감기는데 잠은 안온
-
Soxl더사야하나... 1 0
분할매수 습관이라서 1/3씩 나눠서 매수하려했는데 1/3매수하고 날라가버리네 포모와
-
책 몇개 사온거 ㅇㅈ 2 0
없어
-
노무사1차 광탈썰이나풀까 12 1
공부는 안했으니 뭐 딱히 할말없고 아니나는 내가중간끝나면 공부할줄알았지...
-
내가 오르비에 존재한다고 0 1
어떻게 확신할 수 있지
-
아팟치 헬기 추락한 걸 고의성은 없는 드론에 의한 단순 충돌 사고라고 사실상 인정한 셈이네
-
나배고파 3 0
어떡해
-
마지막 ㅇㅈ 0 1
구란데요? 구라라고
-
속슬 신고점도 가능
-
속슬 더살걸!!! 0 0
40주밖에 못샀다고
-
차라리태어나지않았더라면... 3 2
아무것도몰랏을텐데.. 존재를무로되돌리고싶다..
-
난 역시 글러먹은 거 같음 9 0
태생부터 글러먹은 건 아니고 걍 여태 n년이란 시간을 게으르게 살았어서 그런지 아예...
-
사평우로 삼행시햐보겟ㅅ브다 3 1
사랑과 평화 우정
-
지1vs생윤으로 사탐런 의견 부탁드려요. 높공-메디컬지망 화작미적 413...
-
나도 ㅇㅈ해볼래 2 0
안해
-
윤석열 계엄 이유 3 2
아무리생각해도 킬러문제의 부당함을 알리기 위해서임
-
마음을 놓으면 편함 2 1
뭐 어디든 가겠지~ 하니까 이제 부담 없이 놀수있음
-
릴스땜에 살 찐다 1 2
ㅈㄴ 야르한 음식 잔뜩 뜸 완전 야르렁임
-
마소400인거존나웃기다(n) 3 0
쓰레기주식
-
인증 22 1
만덕씩 두번을 받아서 안할수가없네요 넵 +) 테토리스님 늘 사랑합니다 이날 술마시고...
-
유명인?한테 디엠하면 1 0
답장 오긴하나요?? 안해봤는데 궁금해짐 유명 유튜버나 연예인등
-
잉 기모링 1 0
잉 기분좋아~
-
알다시피 내출신은 1 1
관악 그걸 멀리보면 서울
-
배가 아파요 2 0
ㅜㅜ
-
장송의 프리렌 >> 귀주톱 10 0
ㄹㅇ
-
자고 5시에 일어나서 개운하게 수학공부한다 ㅂㅂ 0 0
잘자여
-
언매 기하 사탐 볼거고 의대는 안감 한의대갈라하니까 영어 1받아야겠던데
-
있자나 나 속슬을 사버렸어 6 0
그냥 시장가로 긁음 5%먹는중인데 언제 나오지...
-
엄지로 모기잡음 1 0
-
다들 케이온 보세요 7 1
진짜 인생이 바뀝니다
-
잘자요들 14 1
-
스타이기는한데 걍 갑자기 해보고싶음
-
저체중 2 1
어케탈출하지
-
기술적 반등만 먹고자야지 1 0
이건 못참지..
-
금성제 ㅈㄴ 잘생겼네 1 0
ㅇㅇ
-
고졸멘헤라여고생 질받 2 0
23살 남자임
-
이 씨발련아 2 2
아씨발
-
10만덕 주면 인증함 13 0
모밴 안걸고 ㅇㅇ
내신 따기 쉽지 않음?
이것도 인터넷이 잘 터져야...
무조건 1등만 1등급 챙겨가요
제가 내신을 안 따서 사수하는거지
선배들 중에서는 서울대 간 사람도 있긴함
진짜가 나타났다
확실히 환경영향이 큰 건 맞아요
어쩌다 사수..
꿈이 생겨서요 !
멋지다
울릉도에는 인터넷으로 책 못사나요?
궁금해서요
당연히 살 수 있어용 추가배송비가 들긴해요
울릉도 거주할 땐 아무것도 몰라서
책 시킬 생각 자체를 안 했었네요
02 ㅎㅇㅌ
ㅎㅇㅌ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