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신라야 들어와봐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417940
지금 너가 고소로부터 살아날 수 있는 법을 알려준다.
정신차리고 똑바로 들어라.
우선
.
.
.
.
.
.
.
.
.
.
.
.
.
.
.
.
경찰조사 받으러 갈 준비나 해라 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소를 피하는 방법? 그런 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고소를 피할 수는 없다 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문 마더텅 윤성훈 0 0
윤성훈 기출분석 살지 마더텅 계속 풀지 고민대요.. 6모 사문4 턱걸이 했어요
-
아... 다른공부는 할 수 이ㅛ겠는데 이것만큼은 진짜 하기싫네요 틀린거 보는게 너무 괴롭고...
-
2학년때는 진짜 수업을 듣겟음 5 0
혼자 하려니까 슈발 머야 이게 1-2는 안 들을거임 근데
-
실수 줄이는 법 1 0
시험장에선 안 보였는데 꼭 시험 다치고 나서 확인할때 틀린게 바로 보이는 문제가...
-
인증 반응 4 1
걍 ? 뿐이었음
-
이어폰을 집에서 잃어버림 10 0
2시간째 안보임
-
지금 콘서타 먹으면 밤에 절대 잠 안 오는데 공부는 해야겠고 먹는 게 맞을까 4 1
정답을 알려줘
-
우사기 키링이 꼬질해졌어 1 0
인형 세탁법 지피티한테 물어봐야겠다
-
인증 반응이 뭐임 6 0
인증한적이없어서모르겠네
-
인증안해봄
-
ㅈㄱㄴ입니다..
-
담배사러왓는데민증검사해주시네 7 0
진짜감사합니다
-
본인 인증에 대한 댓글 7 3
ㅇㄱ ㅈㅉㅇㅇ
-
6모 84 3 0
확통 앞으로 뭐해야할까요 15 21 22 28틀입니다
-
웹툰 보는데 3 0
이 분 수시로 대학 간 걸로 아는데 왜 작중에서 언급도 없고 계속 수능으로 언플하지...??
-
지구과학 n제, 실력 끌어올리는 강좌 추천좀요. 1 0
제목 그대로 지구과학 어떤 n제를 수강해야 할 지 고민중입니다. 현재로서는 크게...
-
???: 미적런하세요 3 3
미적농가 살리기ㅋㅋㅋㅋㅋㅋ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
-
ㅇㅈ 반응 8 3
-
며칠 사이 야윈 널 달래고 7 0
집으로 돌아오면서
-
전장이어도 교습비랑 라이브러리비만 공짜고 식비,교재비,컨텐츠비는 내야함. 집에서...
-
태권도 검은 띠 땀 2 0
네이스
-
제 얼굴은요 0 0
존홉의를 가도 안 될 거 같게 생겼어요
-
내 얼굴을 본다면 4 1
쟨 공부라도 잘해야할텐데 라는 생각이 들거임
-
좋은 사람 꼭 만날거라 했는데 9 0
그 약속 지키지 못할거 같아
-
님들 저 1 0
ㅎㅇ
-
수특도 풀고 수완도 풀고 1 0
할 게 많구만
-
영어 34번급 고난도 빈칸킬러 0 0
나의 제미나이님께서 만들어주심 스포) 정답은 6모 수학 15번의 정답번호입니다
-
하 외모정병 시발 6 1
-
시대기숙 3 1
커트가 어느정도임? 쌍사라 짤린건가
-
오늘 10시간 채워볼개 1 0
ㅃ
-
수능완성이 나왔군... 2 0
후훗...
-
지2 실검 1등이네 2 0
와 ㄷㄷ
-
수학n제 시간 무제한으로 풀어서 맞추기 vs 시간 제한두고 3 0
시간 20~25분 제한두고 시간안에 못 풀면 해설보고 다시풀고 복습하기 어차피...
-
왜 난 3 0
못생겼고 저능하고 찐따가 동시에 있는 걸까
-
ㅇㅈ 7 1
-
프본임 5 2
인증을 상시로 하는 중
-
ㅇㅈ 2 1
-
나도 ㅇㅈ함 4 1
?
-
내 오답 분포 좀 특이함? 2 1
국어는 문학 -0 화작 -1 독서 -9 수학은 13 14 21 22 28 확통 생윤...
-
파도처럼 부서진 내 맘 2 0
바람처럼 흔들리는 내 맘
-
진짜 2 0
없는데 뭐지
-
21년 4월 16 3 0
다시 돌아간다 해도 내 선택
-
부정선거론 << 선거 패배의 고통이 너무 커서 생기는 듯 1 4
사실 우리나라는 말이 민주 공화국이라지만 1940년대 일본 제국에 비해 조금 나을...
-
면도를 했는데 0 0
왜 안한거같지 몰골이 걍 이새끼 딱봐도 재수생
-
시대 반수반 장학 8 1
이게 100만원 장학인거에요 아니면 100% 장학이라는거에요?
-
이거 풀이 어디가 틀린것? 11 0
도대체 어디가 틀린것인지 하나도 알수 없는 나는 궁금하다 이것 푸는거 어떻게?
-
인증 하다가 2 0
내 사진 저장해도 뭐.. 어차피 큰 상관없잖음
-
난 10 1
인증한적이없음
통매음 갤러리가 생각나네
마법사모자쓴페페 ㅇㄷ
대충 나만 아니면 돼 짤
.
통일신라 공부고 뭐고 똥줄 ㅈㄴ타고있을듯
진짜 몰라서 그런데 근데 저걸로 고소가되요? 기억상으로 비하도 없고 그냥 추측성 글로 기억하는데 추측성 글도 명예회손이 들어가려니요?
우진희가 고소한다고 했으니 되지 않을까요?
얘는 맞춤법 부터 틀리는 꼬라지 보니 진짜 지식 부족이 맞네
회손 ㅋㅋ,, -> 훼손
학력 가지고 주작일 수도 있다는게 비하지 뭐임
님 보고 고졸일 수도 있다하면 기분 나쁘잖슴 ㅋㅋ
직접 안 당해봐서 그런가 기분 나쁠 순 있어도 그냥 별생각없이 딱 인증하고 끝낼 거 같은데
으으!! 나 고졸 아닌데! 고소해야겠다 하;; 이정도의 기분상하진 않을듯
근데 글 맥락이 잘 기억이 안 나긴하네요 비하의 뉘앙스였는지는
다른 것도 아니고 입시장사하는 사람한테는 중요한 문제니까 고소하죠
근데 여론 물타기로 강사 이미지 타격받을 순 있으니 그렇게 보면 그럴 수 있긴하겠네요
솔직히 고소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그 글 쓴사람은 그걸로 처벌까진 안받을듯 근데 댓글로 허위사실 유포한 애는 진짜 인실ㅈ 당할거같음
그쵸 장사하는 사람이고 스탠포트라는게 주는 것들이 있는데, 그걸 아무 근거도 없이 주작일 수 있다는건 고소 먹을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