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반수해도 가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922296
한번만 읽어주세요
이과입니다
국어는 고정1(작수는 만점), 수학은 백분위 93-95정도, 영어 고정 1입니다
정말 황당하고 웃긴 질문이겠지만
지금부터 정말 열심히 한다면 안될거 없겠죠?
삼반수인데 작년에 재수한다고 놀기만 해서 결국 현역때보다 낮은 대학을 갔습니다
현재 중경외시 라인 다니고 있는데요
아쉽지만 마음 잡고 삼수 안하고 한 학기 다녔습니다
근데 친구도 전혀 못만들고 성적도 말아먹고 아무것도 한게 없습니다
성적 0점대입니다
거의 히키코모리처럼 살아서 기말도 안치고 출석 못채워서 f 밭입니다
사실 하고 싶은게 없어서 대충 살고 있었어요
정신과 가보니 제가 adhd에 우울증도 있더군요
이제 약먹고 열심히 살려고 운동도 시작했습니다(adhd에 운동이 좋다고 하기도 하고.. 좀 폐인에서 벗어나고자.. 거의 히키코모리마냥 살았습니다)
정신을 조금 차리고 나니 나름의 목표가 생겼습니다
이미 다른 사람들보다 2년 뒤쳐졌다는게 가끔 정말 절 힘들게 만들지만
최대한 건강한 생각 하면서 반수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세달밖에 남지 않았는데, 정말 가능할까요?
솔직히 매번 올라오는 뻔한 글이겠지만 댓글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쓴소리도 달게 받겠습니다. 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모성적온라인으로못봄? 0 0
ㅇ
-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4 2
이것이 창의력의 원천..!
-
이쁜 여자 많은 대학 목록 4 3
서강대 서울교대 한국외대 한성대 강원대
-
니들은 등 절대 긁지마라 ㄷㄷㄷㄷ 13 2
항문 찢어진다 ㄷㄷㄷㄷㄷㄷ
-
트레이너랑 회원으로 보이는분 바로 앞에서 대화하시는데.. 대화 주제가 가형...
-
현강 자료가 너무좋아보여요ㅠ…강제성잇기도하고.. 근데 국수가 33이라 국수가 급해서 고민
-
일단 관독은 입실 예정인데 휴학을 언제내야할지 모름 ;;
-
ㅜㅜ 하면 된다
-
영어 대비는 사설 떡칠인가요 1 0
기출이랑 사설 양치기 병행…? 이것만이 정석인가요 인강은 안 들으려는데
-
6평 92 미적 N제 추천 0 0
6평 92점인데 (22,30틀) 미적 n제 뭐할까요?? 설맞이 s1이나 이해원s1...
-
잘생긴 남자 구함 8 1
쪽지해요 ㅎ………ㅠ 20살 이상만
-
고려대같이 0 0
체육 abc 반영하는 곳 또 있나요? 저 체육 C맞게 생겼는데..
-
작수 확통 6등급이였고 올해 김기현 파데 킥오프 기생집 2,3점 아이디어까지 해서...
-
6평 과학지문 질문 0 0
오네소르게 수, 잉크 이런거 굳이 더 안붙이고, 라플라스 식을 좀 더 인과적으로...
-
의외로 굉장히 맛있는 것 2 2
공기
-
공부 방법 알려드립니다 1 1
독서는 시험에 주로 나오는 예술/철학 법/경제 과학/기술 관련 책을 많이 읽어보고...
-
실모 추천 좀 0 0
현역 땐 실모 아예 안풀어서 잘 모름... 서프는 시대인재 다니는 사람 아니면...
-
관상 레전드 ㄷㄷㄷ 1 2
-
수학 문만 개어렵네;; 2 0
히잉
-
그럼 내가 누구 머리 한번 잘라주면 바로 이발사가됨???
-
수능 개편안(안편함) 11 2
국어:언매 화작 독서 문학 60문항 (100분) 수학:미적 기하 확통 수1 수2...
-
생2러는 승리할 것 4 1
이건 진리임 ㅇㅇ
-
지2러들 빨리 들어와라 18 1
지금 해도 됨?
-
확통 과외하시는분 0 0
책 뭐쓰심?
-
수학공부에서 왜 기출이 중요한걸까 11 5
그냥 실모,N제도 결국 기출기반 문제가 있는건데 굳이 기출을 직접 풀어야할까 라는...
-
수제버거가 프차버거보다 1 1
더 맛있는건 맞음??
-
공못광광울 1 1
너무 공부를 못함
-
시험 공부 진짜 끝났다 0 1
게슈탈트 이론은 부분의 합보다 전체가 크다는 이론이라는 것만 알면 됨
-
수능폐지? 좋지 3 0
근데 그자리에 뭘 놓느냐가 중요함 일단 ㅈ같은 생기부쪼가리 말고 다른걸로
-
수능 축소나 폐지 찌라시 2 0
각각 몇학년도부터인가요
-
보낸지 3주쯤 됐는데 아무래도 탈락인거 같은데 그래도 확인메일은 받았으면 해서 혹시...
-
그냥 22번에 박아놔도 엄청 어려운 급인듯
-
오늘 못푼 문제 0 0
191130 나 230922 220622 171130 나 190629 나
-
가천대 환산 백분위 질문… 0 0
일반2 기준 백분위 몇정도 나와야 합격임?
-
시험 공부 끝났다 2 0
국어는 도구교과로서 의사소통, 사고, 타교과 공부의 도구라응 것만 알면 됨 ㅅㄱ
-
션티 매달키스 0 0
파이널만 파는 건 없음여? 앞에 거 필요 없는데
-
중도 낮잠 2 0
학식을 먹고 중도에서 낮잠을 푸짐하게 자고 일어나면 아주 푸짐한 똥을 쌀 수있다
-
고속 이정도면 0 3
후한건가 짠건가 메디컬은 모르겠고 계약은 좀 많이 후한거 같은데
-
윤어게인!!! 1 0
윤도영 선생님을 다시 인강으로!!!
-
3/H 브릿지 S 쓰려나
-
과연 두 사람은 북극곰의 맛있는 먹이가 됐을까
-
삼각함수 합곱공식 어떻게 외우는지 아는 사람 있나요? 2 0
얘도 꼬꼬마신신처럼 외우는 방법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교육과정 빠져서 그런가...
-
수학 n제 기출 병행 0 0
지금 뉴런 하던거 끝내고 바로 기출 2회독 들어가려고 했는데 기출2회독이랑 n제랑...
-
확통 개발점 시발점 1 0
확통 작수 30틀 반수생 이번 6모 28틀 두 문제 다 케이스도 못 나누고 멸망...
-
모솔인게 이상함? 전혀 아님 5 3
사잇값정리를 쓰면 사람은 모솔인 구간이 존재할 수 밖에 없음 난 당당해
-
언매 버림 수고 2 1
24수능 언매 개열심히했음에도 1틀 -2점 작수 언매 집에서 풀고도 2틀 해도안오름...
-
안녕하세요. 오르비 전자책 1위 저자 발로탱이입니다. 몇 년째 베스트셀러인 지구과학...
-
기분이 안 좋구나 1 2
U.F.O.를 먹자구나
-
수학3등급노릴수잇을까요 1 0
작수 8등급 쌩노베인데여 지금 두달~반 정도 했고 이번 6모에서...
-
수1 도움 4 0
분명 뭔가가 잘못됐는데 뭐가 문제인지 안 보임
이거 완전 내 얘기노
솔직히 탐구가 중요할듯
탐구는 좀 편차가 심했습니다..ㅎㅎ 공부 했을때는 1도 뜨는데 안하면 5도 떴었습니다ㅠ
진지하게 ㄱㄴ
정말 감사합니다.. 별거 아니지만 심리적으로 정말 진정이 됩니다ㅜㅜ
심리적으로 안심시켜주려는 말이 아니라 진짜 됨 ㅋㅋㅋ
정말요?ㅠㅠ 정말 남은 세달 불태워볼게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
그냥 2학기 다니고 군수할듯 3달에 걸어보긴좀
놀랍게도 여르비입니다..
그리고... 아마 제적됐을겁니다.... 정말 대책없죠...
제적 놀랍네요
그.. 선택지가 없지않나요..? 어차피 안하고 내년되면 평생 후회할거같은데 뭐가됐든 해보시는게..
그리고 실패할확률보다 성공할 확률이 훨씬높아보여요!
그냥 대학을 안가거나.. 아님 제적 어찌 되돌릴 방법을 찾아볼까도 했습니다ㅠ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정신머리 잡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내 얘기누. 안될 거 뭐 있습니까
같이 열심히 해봐요!!
아예 시도도 안하는것보다는 3달정도 투자하는게 훨씬 좋지 않을까요..?
맞는 말이죠 조언 감사합니다!
9월부터 시작하는사람도 있던데 우울증이면 그냥 공부 내후년에 저랑 같이 하고 휴학하시고 치료 받고 쉬는거부터 먼저 하는거 어때요? 저 지금 스트레스 받아서 증상 더 심해져서 당장 공부 중단해야하는데 올해 수능은 보고 끝내고 싶어서 올해 끝내고 내년엔 알바+치료만 하고 쉬다가 내후년 수능 다시 도전할꺼거든요 남보다 뒤쳐졋다는 생각하지마세요 그러면 그 자체가 이미 스트레스임 님은 그냥 님이예요 누군가와 비교하지마세요 걍 님 하고 싶은 삶 살다 죽으면 되는거예요
진심 어린 조언 감사합니다ㅠ 저는 이미 1학기 말부터 지금까지 우울증 약 먹어온 상태라 이제 정신적으로는 어느정도 회복이 돼서 공부 시작해보려고요..!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시는 모든 일 잘 풀리시길 바랄게요 우리 같이 화이팅 합시다ㅠㅠ!!
이건 해도 될까요가 아니라 뭔가 전환점 역할으로라도 하셔야겠네요 꼭 수능이 아니더라도 변화를 줄 무언가 해보시는게 좋을듯
그렇네요. 진짜 제 인생의 전환점이네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4달정도 하고 연세갔습니다. ㅎㅇㅌ
실제 후기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