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 [1043286] · MS 2021 (수정됨) · 쪽지

2023-07-30 18:45:16
조회수 2,990

지금부터 반수해도 가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922296

한번만 읽어주세요

이과입니다

국어는 고정1(작수는 만점), 수학은 백분위 93-95정도, 영어 고정 1입니다


정말 황당하고 웃긴 질문이겠지만

지금부터 정말 열심히 한다면 안될거 없겠죠?

삼반수인데 작년에 재수한다고 놀기만 해서 결국 현역때보다 낮은 대학을 갔습니다

현재 중경외시 라인 다니고 있는데요

아쉽지만 마음 잡고 삼수 안하고 한 학기 다녔습니다

근데 친구도 전혀 못만들고 성적도 말아먹고 아무것도 한게 없습니다

성적 0점대입니다

거의 히키코모리처럼 살아서 기말도 안치고 출석 못채워서 f 밭입니다


사실 하고 싶은게 없어서 대충 살고 있었어요

정신과 가보니 제가 adhd에 우울증도 있더군요

이제 약먹고 열심히 살려고 운동도 시작했습니다(adhd에 운동이 좋다고 하기도 하고.. 좀 폐인에서 벗어나고자.. 거의 히키코모리마냥 살았습니다)

정신을 조금 차리고 나니 나름의 목표가 생겼습니다


이미 다른 사람들보다 2년 뒤쳐졌다는게 가끔 정말 절 힘들게 만들지만

최대한 건강한 생각 하면서 반수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세달밖에 남지 않았는데, 정말 가능할까요?


솔직히 매번 올라오는 뻔한 글이겠지만 댓글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쓴소리도 달게 받겠습니다. 부탁드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