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25고대 [1210910] · MS 2023 · 쪽지

2023-07-15 22:19:26
조회수 1,777

고2인데 확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765815

언제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겨울방학때쯤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