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된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143768

1. 영어공부 할 시간이 너무 없다 조졌다
2. 생각보다 내 실력이 많이 부족한 것 같다. 안 풀리는 문제가 계속 나온다
3. 모든 과목이 다 부족하다. 한 과목이라도 소홀히 할 게 없다
4. 한달도 안했는데 왜 이렇게 힘들지..?
5. 2월에 개념ㆍ기출 끝내려 했는데 3월로 미뤄야할 것 같다
6. 운동하려고 했는데 할 시간이 있을까..
7. 작년에 받은 성적이 내 최선이였을까봐 두렵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줌 기하단을 위한 교육과정 마지막 22번 도형 0 1
뉴스제목 그동안 모든 따돌림과 조롱에 대한 보상, 이젠 편히 잠들었으면 하는 마음에...
-
n제 선택 고민? 0 0
재수 기출 공통 확통 모두 1회독 중입니다 확통이고 6모 13 21 22...
-
피치못할 사정으로 물화생 투 다해봤는데 그냥 물화는 영재고 과고 전용인거 같고 생은...
-
강민철 수완 문학 0 0
언제 나옴?
-
그래도 저 실수 안 했으면 0 0
1컷까지....
-
갑자기 하수도 상수도 배관 속 액체가 반전되면 어케될까 2 2
수돗가에서 똥물 너오고 처리장에서 깨끗한 물 나오기
-
수열을 20 빈칸으로 내고 22번에 회전이동 지수로그 낼려다가 꺾은듯
-
머리뒤쪽이아픔 6 2
며칠째이럼 이거 약간 뇌세포가 진화하고있는거아닐까 수학천재가되는거지
-
근데 그럼 1 1
민주당이 전라도에서 이길려고 부정선거를 했다는건가 그 투표수 일치하는곳 보고왔는데
-
확통 2등급 커리 가능한가요 1 0
가능충 죄송합니다만.. 시발점 3회독 + 쎈b + 어삼쉬사 + 기출 양치기 +...
-
파 마 늘 저격합니다 2 0
저 격합니다
-
수업마치고 과외하고 운동 끝 2 0
이제 시험공부를..
-
여러분 집단지성좀 0 0
문과라 과탐 현강은 잘 모르는데 보통 이과로 확정지으면 예비고1 때 통과가 아니라 물화 들음...?
-
부정선거 의견 정리 글입니다 3 0
수능 준비 1.5일 말아먹은 한심한 내가 생각한 의견 정리 재선거 주장>o 시위대...
-
영어 유형별 문제 인강 1 0
제가 영어에서 30번 어휘 문제, 40번 요약 문제, 41-42 장문 문제 유형이...
-
구라 안치고 심정지 올 거 같음 사례있을 거 같은데 진짜 밤샌 날에 최후의 수단으로...
-
선거 관련 재밌는 단어가 있네 7 0
ㅋㅋ
-
22번 이러면 9 3
6모 22 수열로 어그로 끌어서 학생들 수열 공부 빡세게 하는데 9모 22는 짜잔...
-
미국 동부시간 기준 1999년 4월 23일(한국시간으로 4월 24일) 세인트루이스와...
-
6모 주제 수능까지 쭉 가고 예외는 없었던거 같은데 올해도 그렇다는건 아니지만 그냥
-
나도 취집하고싶다 7 0
저 시켜주세요
-
청산당해버렸노
-
요새도 인증메타가 열리는구나 5 0
아님 오늘이 오랜만인가
-
반수 수학 커리 0 0
조언 구합니다ㅜㅜ 작년 수능 수학 5등급 맞았고 올해 수시반수 하는데 수학이...
-
22번 수열 대비 7 3
가형 나형 세대에 이런 수열 많이 나왔는데 이때 수열 킬러 찾아 풀기 ㄱㄱ 25시즌...
-
아직 입시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후회되는 점이 좀 많아서 ㅠㅎ
-
6모 28번 이거 제 생각에는 0 0
f와 g가 y좌표에 관한 거니까 우리는 그에 수직인 x좌표를 마음대로 조작할 수...
-
제2외 공부해볼만 한가요?? 1 0
6모는 화확정법사문으로 98 96 1 99 98 나왔고 사설은 국어 무보1까지도...
-
09(10)들 꼭 열심히 하셈 12 3
오히려 기회의 땅이 될지도 모르는 일임
-
수학이런기조로나오면 4 0
샤인미같은거벅벅풀어야되나
-
제 스타일이 지문에 시간 오래쓰고(단독 지문의 경우 8.5분정도) 문제는 그나마...
-
시험지 받으면 아예 아무것도 안 적힌 빈 페이지 있잖아요? 거기에 a4n a4n+1...
-
이런식으로만 나온다고 하면 저정도에 준킬러 절반만 나와도 표점 ㅈㄴ오를듯 쫌 내라 ㅅㅂ
-
정시의벽이랑같은대학가려면 6 2
저몇수해야해요?
-
서러워서 오르비 어떻게 하나
-
어떻게 해야 할까요? 0 0
여러분 부모님도 제가 하려고 하는 것마다 말리시나요? 현재 정시+논술 준비 중인...
-
늙어서 그런가 식곤증 진짜 돌겟네 10 0
식음을 전폐해야되나 하
-
나 너무 착하다 3 0
이제 쉬러감 앞으로는 좀 더 칼같이 해야겠다
-
세명 인증하면 저도 하겠습니다 11 3
네
-
메가 ebs 체점뺑뺑이 결과. 미적76>확통80 미적76=확통81 비교 방법 공통...
-
공부기록(65) 12 0
-
현역 화1 정시러인데 지금까지 실모 30점대 중후 머물러 있으면 뭔가 잘못된 건가요? 4 0
거의 사설이긴 한데 3페이지 다 풀면 남아봐야 9~10분 남아서 3문제 고정으로...
-
영어 21번 자작 풀고가시오. 7 0
선착1 2천덕
-
척삭동물문 이런 거 동물 별로 다 외워야 하는 거임? ㄹㅇ로?
-
인천·전남 등 전국 12곳서 '동일 득표' 잇따라…"우연의 일치" 해명에도 논란 확산 16 3
[앵커] 서로 다른 투표소에서 1, 2위 후보들의 사전투표 득표수가 똑같이 나왔다면...
-
아니 2랑 6에 동그라미 치고 3 0
2+8은 뭔 생각이지 이러니깐 내가 만년 2-3등급이지
-
3~4월에 대학 다닌다고 공부 안해서 괴로운 거 정상인가요 0 0
5월부터 조금씩 시작해서 지금 열심히 하는데 3~4월이 너무 괴롭고 그때 했으면 더...
-
한 20년만 일찍 태어날걸 5 1
까비
-
6모 표본 뭐임 근데? 16 2
왤케 6모 치고 빡빡함 원래 좀 널널해야 그게 6모컷인데
왜내얘기임

또또 기만8.올해는 의대를 갈거같다 어디 의대를 갈지 벌써 고민이다 좆됐다
음해ㄴㄴ..
ㄱㅁㄱㅁ
ㅇㅇㄱ
원래 영어는 11월까지 하는거라네요 우하하
저 대학 못가요..
시간 많으니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하죵
아근데 공부하면 뭔가 피곤해서 운동하기 개싫어지긴하더라구요.. 아직 3월도 안됐으니 벌써 실력 부족할 걱정은 ㄴㄴ 화이팅 할수이따
운동을..10시에 가는건 무리이려나
고2땐 했는데..
그래두 자기1시간전에는 유산소는 그만해야하지않을까여.. 인터넷 검색해보니 자기 2시간전엔 운동끝내란 말이 있던데
에..
아파트 사시면 계단 오르기 운동 네이버에 검색 ㄱㄱ 이거 운동효과 꽤 있음요 하는방법도 따로있고 뒷꿈치는 바닥에 안닿게하기 공부하시는곳에서도 졸릴때 하면 잠도깨고 좋을듯요
근데 전 유산소보단 근력운동 위주로 하고싶은데
오히려 더 안좋으려나
https://kormedi.com/1358380/%EC%B7%A8%EC%B9%A8-%EC%A0%84-%EC%9A%B4%EB%8F%99%ED%95%98%EB%A9%B4-%EC%A0%95%EB%A7%90-%EC%9E%98-%EC%9E%98%EA%B9%8C-%EC%97%B0%EA%B5%AC/
http://www.healthy-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537
전요거보구 말씀드린거긴함 여기선 저녁먹고 하는게 좋다그러네요 글구 계단오르기는 하체근력강화에 매우좋아여
저는 점심 저녁시간에 걸어다녀요
+아침 등원 계단으로
훔..
내가이래서영어는4월부터탐구는5월부터한다캬캬
엄..
ㄱㅁㄱㅁ
저는 수능 2개월전 포텐으로 시간 부족해도 아슬아슬하게 걸쳤는데 지금의 시간이면 뭘 해도 안 늦었슴다
영어 지금 안해두면 나중에 힘들긴 함
근데 사실 모든 과목이 마찬가지임 ㅋㅋㅋ
4. 하루도 안했는데 왜이렇게 힘들지..? ㅠㅠㅠ

힘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