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멍청하지만꿈은크게가져볼려구요 [568758] · MS 2015 · 쪽지

2015-05-27 22:14:18
조회수 1,164

의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057884

4수해서 울의 연의 성의 가면 이득인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건달 · 575705 · 15/05/27 22:32 · MS 2015

    남들 대학3학년 일때 남들 다 사회생활도 어느정도 하고 여러 경험도 쌓고 사랑도 하고 그렇게 인생을 살아갈때 그쪽은 이제 1학년이에요. 그래도 나는 명석하게 꿈을 따라간다는 그런 명목하에 바보같이 핑계나 대면서 세월이나 날려먹지마세요.
    한번 해보고 또 한번까지 해서 안되면 정말 본인은 안된다고 생각하세요. 대학을 가야지만 꼭 성공한다고 생각하나요?

  • 리나알라나 · 576045 · 15/05/27 22:40 · MS 2015

    1. 일년이라는 한계를 두셔야 합니다(그 이상은 좀 오바입니다. 제한선 안두고 공부하면 그만큼 더 풀어져요)
    2. 본인이 돈벌어 하세요
    3. 일단 정보부터 모으세요
    4. 일단 시작하고나서 두달쯤 지났을때 본인이 생각해도 나 공부에 미쳤구나 생각 안들면 걍 때려치세요
    5. 성공하세요.
    6. 화이팅

  • 은유º · 435195 · 15/05/27 23:11 · MS 2012

    답은 본인에게 있는듯하네요.

  • 이게뭐냐 · 569929 · 15/05/27 23:29 · MS 2015

  • Snake Doctor · 9680 · 15/05/27 23:33 · MS 2003

    비교대상이 뭔지 언급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