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뻘글이에요)영화 신세계 배경음악 좋아하시는 분 없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598013
처음 이자성이 골드문 이사 고문하고 부둣가에서 먼 곳을 바라볼 때 나오는 음악,
이중구가 아파트 공사 현장 사무실에서 죽기전에 나온 음악,
이자성이 장수기 죽이고 이사회 회의를 런웨이 하면서 들어갈 때 나오는 음악
딱 이 세개를 어떻게 파일을 구해서 지금도 계속 들어요.
밤에 잘 때 스트레칭할 때도 듣고 운동할 때도 듣고 우울할 때도 듣고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영화도 좋은데 이 음악은 진짜 내 인생 역대급 음악이에요.
아 진짜 이 음악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제 마음 공감해주실 분들 어디 없나요.
진짜 음악 느무느무 좋아 이자성 이중구 정청 너무너무 좋아서 미칠 것 같아요.
재작년 여름에 집에서 가출하고 모텔에서 다운 받아 보고 그 이후로 계속 신세계에 빠져 사는 것 같아요
아흑 도대체 어떻게 이런 영화를 만들었을까요?
진짜 느무느무 좋아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방금 Jit 시즌1 2회 풀었는데요 천안에서 고속국도가 영남 호남 이렇게 나뉜다고...
-
JIt 라운드 오프 세지 한지 9 1
1회씩 풀어봤는데 진짜 개 좋다 이모다 이미다 다 푸신 분들은 꼭 사서 풀어보세요...
-
JIT시즌2 1회차 0 0
근래에 풀었던 시험지들중에서 최근 기조를 제일 잘 반영한 시험지 같네요. 기존...
-
JIT N제 프로 1 2
어제 서점에 있길래 사서 5일차까지 풀어봤는데 문제가 맛있네요. 추론이 필요한...
-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한국지리/세계지리 간략 총평 15 3
안녕하세요. ilovemarin입니다. 먼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음악이랑 분위기.. 그리고 세명이 너무 미치도록 멋짐...ㅋㅋㅋㅋㅋ
저 신세계 5번정도 봤어요 너무재밌어서 ㅠㅠ
반가워요 저랑 같은 공감하시는 분 ㅋㅋㅋ
저는 그냥 아예 영화 틀어놓고 딴짓할 때도 많음.
그런 거 합치면 50번도 넘게 본 것 같아요
신세계갑..
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길거리 걸을 때 신세계 bgm틀고 상황극함
밥은 먹더라도 pc방 1시간 정도는 괜찮잖아?
거 피씨방 가기 딱 좋은 날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