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시험관련 Q&A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000593
1. 탐구영역 풀때
A. Omr뒷면
B. 탐구영역 표지
C. 수험표 뒷면
에 써도되나요?
2. Omr마킹은 시험종료령 후 몇초 정도 봐주나요?
3. 영어영역 시작시간은?
A. 안녕하십니까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B. 1번부터 17번까지는 듣고~~
C. 지금부터 영어듣기를 시작하겠습니다.
D. (1번) 띵똥
4. 탐구영역볼때 1선택과목꺼 2선택과목때 마킹하는거 안 걸리죠?
5. 수험표에 답 적는거 이 과목만큼은 해야된다?
6. 당일 개인 시계는 어떻게 정확히 맞추나요?
Q만 있고 A는 없습니다. 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축구재밌겠다 0 0
기대되네
-
흥쌤 믿어볼게 0 0
신두형의 가호도 있었는데 후반에 뭐라도 하겠지
-
그분 벤치네 ㅅㅅ 4 5
-
이원준 정석민 강민철 김승리 오르새 양승진 현우진 wtf..
-
하닉 레버리지 호가창 0 1
헉
-
조퇴 3 0
할거임
-
맞팔구 3 1
-
복권 2등 야르 0 1
-
영어 질문 0 0
현역인데 원래는 영어 모고 계속 1 뜨다가 고3 되고 나서 3,6모처럼 조금 어렵게...
-
집간다 2 0
예아
-
감기걸림 8 1
이 날씨에..
-
작수 미적 88점이고 올해 6평도 집모로 88점입니다(반수생이라 이제 공부 시작함)...
-
한국 남아공 예측 4 0
1:1 무승부 손흥민 pk나 이강인 프리킥 득점
-
광화문 가는중 5 0
-
짜식들 월드컵은 역시 못참는건가 ㅋㅋ 여학생들은 거의 다 왔어요
-
남자니까 한 6,7년 벌고 성과금 받은걸로 고향에서 그냥 편하게 버튜버 보면서 백수하고싶다
-
오르삐 2 1
오르삐
-
3.5점 이상 받아야해요 조졌어요 못받으면 고등학교 졸업을 못해요
-
즐라탄도 216학파였네 0 2
#떠냐야돌아오지
-
원래 물1 성적은 이런가요 2 0
08 현역인데 공부하면서 이런 성적 패턴은 처음 봐서 여쭤봐요… 6모까지 25점...
-
아메추 0 0
아이스크림 메뉴 추천좀
-
모르는 아저씨랑 맞똥중 0 0
어떤 아저씨가 화장실 가려다가 잠겨있어서 못 가고 있길래 여기 2층 카페있어서...
-
기상시간의 딜레마 3 0
늦게 일어나면 시간이 없고 일찍 일어나면 할 게 없음
-
등원 1 0
실수로 늦어서 후다닥 뛰어갔네요. 오늘도 최선을 다하는 하루 되어요. 화이팅입니다.
-
난 오늘도 꿈에서 4 1
축구 경기 직관했음
-
국바 vs 강k 0 0
수학 서바모의반이랑 단과 하나 더 병행하려는데 추천좀 원래 김범준 들었어서 수학...
-
D-147 시작 0 0
-
오늘도 힘내도록. 2 2
10시까지 달려보자
-
ㅇㅂㄱ 7 1
오늘도 파이팅
-
고멘나사이 2 1
스미나생
-
안냐떼요 11 1
오늘도 지각임
-
..
-
공부를 해볼가 2 0
가보자 가보자
-
아습박 꿈 하고 깸
-
오늘 축구 볼거임 2 1
아침에 국어 좀 하다가 축구 꼭 볼거임 축구는 꼭 봐야대
-
오늘도 6 0
화이팅~!!
-
으아 졸려ㄹㄹㄹㄹ 4 0
살려줘
-
잠자고 나니까 1키로 빠짐 6 0
야르
-
1~2등급 수학 시대인재 0 0
기하 선택자입니다. 시대인재 다니려고 하는데 수학 선생님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
국어 폼이 날이 갈수록 하락하는데 이거 맞음요? 2 0
3모 이후 쭉 하락세,,,
-
잇올 향따 어케 생각함 3 2
어떤 여자애 향이 ㄹㅇ 올 때마다 맨날 날 정도로 쎈데 완전 내 스타일이어서 너무...
-
나도 저기서 처럼 지금 고2 3.2내신인이어서 논술로 틀었는데.. 나같은 애들을...
-
기상!! 7 1
-
. 6 2
.
-
좋구만
-
보스니아 3대1 승 0 1
카타르상대로 이김 너무재밌었다 하이라이트 꼭보세요
-
스위스 경기 막판 재밌었음 0 0
추가시간 6분이나줬는데 스위스 골키퍼 레전드 선방 ㄹㅇ 되게잘했음
-
2대1 스위스 조1위 캐나다 조2위 보스니아 조3위 확정되기 2분전
-
그래그래 나는 솔탑투만 보유중인거야
-
이번에 느낌 1 2
내 객기는 아무튼 시장을 못 이긴다 실발 전까지 그냥 기다릴 걸 괜히 중간에 진입하다 온전히 못먹네
1. 시험지 외에 낙서하면 안됩니다. 걸리거나 컴플레인 들어오면 당해무효입니다.
2, 운이 아주 좋아야 약간 봐줍니다. 그마저도 다른 학생이 컴플레인 걸었다가
잘못되면 당해시험 무효입니다.
3, 이제 페이지를 넘겨주십시오.
4. (안걸리는데) 걸리면 얄짤 없습니다.
5. 수학(주관식도 있으므로)
6. 수능용으로 쓰실 시계 표준시에 맞추어서 당일날 재설정 하면 오차
거의 없습니다.
수능 잘보세요~
수험표 건드리면 안된다는건 답적는것도 부정행위아닌가요??;
1. 탐구영역 풀때
A. Omr뒷면 <= 부정행위
B. 탐구영역 표지 <= 부정행위
C. 수험표 뒷면 <= 부정행위
에 써도되나요?
2. Omr마킹은 시험종료령 후 몇초 정도 봐주나요?
감독관이나 고사장의 귀책사유가 있는것이 아니고, 다른 응시자가 이의제기를 하는경우 부정행위 처리됩니다. 답안지 걷는시간을 고려하면 맨앞자리기준 5초정도의 시간이 있더군요
3. 영어영역 시작시간은?
A. 안녕하십니까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B. 1번부터 17번까지는 듣고~~
C. 지금부터 영어듣기를 시작하겠습니다.
D. (1번) 띵똥
A인걸로
4. 탐구영역볼때 1선택과목꺼 2선택과목때 마킹하는거 안 걸리죠?
2선택과목때, 1선택과목은 마킹하는것은 부정행위가 아닙니다.
하지만 1선택과목의 문제지를 꺼내놓고 마킹하는것은 부정행위입니다.
외워서 2선택과목시간에 풀고 수정하는것은 상관없습니다.
5. 수험표에 답 적는거 이 과목만큼은 해야된다?
6. 당일 개인 시계는 어떻게 정확히 맞추나요?
수험표 건드리면 안된다면 답적는것도 부정행위아닌가요??;
수험표 뒷면에 가채점 답안을 적는것은 감독관의 재량입니다.
문제를 적으면안디죠
감사합니다. 흑 화1 양적문제어디다풀지..ㅋ
1.예전에 3과목칠때 1과목 버리고 화2 60분 보시는 있었는데 수험표 뒤쪽에 쓰는건가능합니다.하지만 시험지는 시간마다 교체되기 때문에 불가능 왠만하면 시간내에 푸세요 수능장에서 껀덕지 잡힐만한짓하다가 1년 날리는 수가 있어요
2.인생이 걸린시험이다 보니 감독재량으로 1분정도 봐주시는 분도 있습니도 그러나 같은 반에 시험치시는분이 시험본부에 신고하면 부정행위 처리되니 시간내에 마킹하세요
3.a
4.네 안걸리는데 시험지는 회수처리하기때문에 20개를 모두 수험표에 안적는이상 마킹못합니다.
5.천재지변이 일어나도 100점 맞는과목 제외하고 전부다
6열심히 맞춥니다. 그냥 대충 몇초 차이난다고 안망해요
아이고 힘들다
수험표 뒤에 전과목 적다가 걸리면 부정행위에요
머리속에 생각했다가 풀든지 다음 과목 시작시 그 문제지에 빠르게 옮겨적어야해요
가채점 할 때 수험표 뒷면에 답 적는것도 허락맡아야 하는건가요??
메뉴얼대로면 부정행위지만 암묵적으로 동의하고 들어가는부분이라 허락맞을 필요없어요
그런데 예비소집일날 평상시에 제가 앉는 의자 들고 가서 앉아도 되나요? 평가원에 물어볼 생각이기는 한데 혹시 아시는 분 있나해서..
해당 학교의자만 되지않아여? 그거아침일찍 젤먼저가서 해놓으세여 ㅋㅋㅋㅋㅋ 먼저사람이임자..
아 제가 허리가 안 좋아서 일반 의자랑 다른 의자에 앉는데 이게 진단서 같은게 있어도 불가능한건지 궁금해서요..
원서접수하실때 사전에 신청하셨나요??
원서접수할 때 그런 것은 없구요
시험장은 교육청 소관이라 교육청에 문의해보세요
다짜고짜 예비소집일이나 수능날에 의자 못 들고가요
아 감사합니다 ㅠㅠ
1. OMR뒷면에 낙서하는 것은 원칙적으로 부정행위는 아닙니다. 단, 채점시 불이익 있을 수 있습니다.(종이뒷면에 써보면 아시겠으나 뒤집어서 앞으로 보면 그게 보입니다. 상태에 따라서 컴퓨터가 비친 부분을 답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탐구영역 표지 안 되고, 수험표 뒷면은 더더욱 안 됩니다. 며칠 전에 그런 질문 하신분 있었는데 수험표에 푸는 게 허용되면, 미리 수험표에 커닝 페이퍼 만들어놓고 적발되면 "지금 푼건데요?"하는 어이없는 일이 생기죠.
2. 종료령 후 바로 손 내려야 합니다. 제가 봤던 감독관들은 한 1초 정도 여유가 있었던듯하네요.
3. 영어영역 시작시작은 13:10분입니다. 학원이나 학교에서는 13:10분에 안내방송을 틀어 학생들이 실제로 13:12~13분에 1번문제를 듣기 때문에
안내방송 나오는 시간에 독해문제를 푸는 경우가 있는데 그게 아니구요 수능에서는
13:07분에 안내방송을 3분간 송출 후 13:10 정각에 "이제 문제지 표지를 넘기시기 바랍니다."라고 나오고 이때부터 시험 시작입니다.
4. 네 상관없어요 수험표에 메모하면 안 되고 머릿속에 생각해놨다 마킹해야되요.
5. 글쎄요 저는 다해도 될거 같아요 답 빨리 적는데 1분도 안 걸려요
6. 디지털 시계가 정확하죠 저는 국어 영억 시작령 울릴 때(8시 40분) 시계를 8시 41분으로 맞추고 문제 풉니다.
(1분정도 말미를 두셔야 좋아요)
디지털시계는 어떤종류가 되나요??
수능실시요강에 있어요
잔여시간 이외에 기능 들어있는 시계는 다 안 되요(스탑워치 같은 것도 안 됨)
작년 가채점 해봤는데 수학 말고는 안적으셔도 괜찮을것같아요 수학은 주관식이있기도하고 체크할시간 있는데 나머지는 답 다 기억나서 집에서 선지 고르고 채점했고 전부 그대로 성적도 나왔어요 시간남으면 해도되는데 안남는다면 굳이 가채점 신경쓰지말고 문제더푸시는거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