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뭘해도된다 [511942] · MS 2014 · 쪽지

2014-06-30 15:41:39
조회수 268

수시 지원 조언좀요 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663676

재수생입니다. 현역때 내신이 1.9정도 나왔어요. 스펙도 꽤 많은 편이구요... 근데 거의 생명쪽

최저는 맞춘다고 가정할 때 수시지원 어느정도에 하는게 좋을까요?ㅠㅠ 고민입니다. 잘부탁드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