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본 중앙모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580249
작문에서 2개 나감;;
첨에 비문학 문학 화작문 순으로 푸는데
비문학 첫지문에서부터 당황해가지고 아예통째로 날림. 나머진 다품..
문학 이청준 눈길..ㅋㅋㅋ 원작을 눈물과 함께 읽었던 책이라 바로문제풀었는데 한 문제틀렸네용 .
화작문 . 실수는 아니었다고 봄 ㅠ.. 빠르고 정퐉하게 푸는 연습좀 해야겟음
수학
수학 3점짜리에서 4문제연속으로 풀이법이 떠오르질 않더군요 ㄷㄷ.. 바로다재껴버리고 뒤에 4점짜리 푸는데 오히려 더 잘풀림;: 그리고 객관식에서 60분 타임업되서 20,21 재끼고 주관식 ㄱㄱ.. 3점 쉬움. 4점 삼각함수..? R1 r2 분명 다구했는데 도무지 답이 정수가 아님;; 걍재낌. 27번. 다행히 로그다 하고 푸는데 ㅠㅠㅠ개눙물.... ㅆ.. 답이안나옴 풀이법생각안남 급하게나오느라 필기도구안챙겨서 지우개못삼 개망 ㅡㅡ... 28, 29, 30 풀만했던거같은데분명 뭔가 정신의 맑은 느낌이 사라짐.. 걍 다재낌.다풀고 돌아가서 다시 푸는데 2문제 ( lim ~알파 로치환, 계차가 등차수열 ) 풀고 2문제 시간없어서 못품..망.ㅋㅋ
영어
듣기들으면서 독해풀라는데 아무래도 귀가 ... 분명 귀파고갔는데 제대로 안들림. 그래서 독해 앞에 딱 두문제만 풀고 듣기에만 집중함. 결국 이상한데서 하나틀림;ㅠㅠ
독해 .. 승동님께 감사를드리며..ㅠㅠ 이쏠루션 풀다가 실전 푸니까 독해가 술술잘됨.. ㅋㅋㅋㅋ 빈칸첫번째 풀고 지문 한 번 더보게 되길래 그냥 빈칸 재끼고 바로다음부터 품. 답의 근거는 지문에있다! 끝까지 첫문장부터 끝까지 세세하게 독해함. 다맞음.ㅠㅠ 그리고 다시 빈칸 두번째 부터 품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ㅠㅠ 답이 필연적으로 두 개가 될 것같은 빈칸뮨제를 만남.. 분명 완벽히 독해했다고 생각했는데도 한 번 두 번 더보면서 어떤 선택지가 더 답에 근접할까 고민하다가 (oversimplify ~& quote selectively) 재끼고 답갯수로 마춰봄.. 근데 그래도 더 답이뎄거니하는 선택지 찍음.. 결과 = 답갯수는 위대하다.
생원
쉬웟음. 유전빼고. 중요한건 생원안보고...슈능에 물리볼건데...........하ㅠㅠ
생투
어려웠음................은 나만 어려웠던듯요.ㅠㅠㅠㅠㅠㅠ
전체적으로 보자면 ..
객관적으로
국어쉬움
수학평타
영어평타
생원쉬움
생투평타
주관적으로
어려움
어랴움
어려움
그나마..
어려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공완 2 1
7시간 정도 공부함 자기전에 2시간 정도 공부 더 하고 잘거임 오늘 수학 많이 못했음
-
막 생각할게 엄청 많은 지문은 아니었네 물론 현장으로 돌아간다 해도 풀 자신은 없음
-
올빼미vs올리버드!! 0 0
케바케인 거겠죠..?
-
오늘의 레전드 병신짓 0 1
ㄷ에만 o해놓고 4번 쳐고르기
-
분명 디자인 9주차만 후딱 0 1
끝내려고했는데 왜 벌써 7시지
-
생각해보니까 엊그제 마라탕 3단게에 마유 두바퀴 둘러서 먹엇삼내잘못이넹허허
-
애니 볼 거 개 많네 3 1
그래 이번 분기가 노잼인거야
-
심찬우쌤 인스타 왜 사라짐? 0 0
심찬우쌤 인스타 왜 비활하셨는지 아는사람?검색해도 안나오는데
-
국어 문학 첫번째 문제 0 0
24년 수능 국어 풀었는데 문학 지문 바로 밑에 있는 표현상의 특징, 서술상의...
-
갑자기 흑역사 왕창 생각남 2 1
내가 왜그랬을까
-
할배... 끄으응 1 0
미적분이 어려워요 할배 끄으응
-
집에선 공부가 안 된다 6 1
밥먹고 스카라도 가자
-
세계사 자작문항 2개 2 1
요즘 대세는 서아시아 세사 세계사 쌍사
-
준호형 나에게 가르침을 0 0
-
오늘은 2 0
사피엔스를 읽어볼거에요
-
국가빼고다리셋좀 0 0
제발..
-
최지욱 0 0
파이널 신청햇는데 시즌1,2 강기원 들었으면 이해 안되려나용
-
뭐? 정반대의 너와 나 2기가 7월에 나온다고??? 6 0
기숙학원 알바하면서 봐야겠네 하하하..
-
님들 용종 떼고 16 1
치킨먹어도되죠?
-
신체 리셋 <<무조건받음 3 0
ㄹㅇ
-
수능을 향해 노젖기 0 0
루! 지능은 뒤로가는중임
-
지능 리셋<-받음? 3 0
현 지능 초기화후 랜덤으로 지능받음 지적장애부터 폰노이만까지 가능
-
ㅈㄱㄴ
-
핫식스 중독 어케함 3 0
하루에 350짜리 3개씩 먹는데... 1달째 됨 아침 점심 저녁 1개씩 먹는데...
-
666ㄷㄷ 7 2
컨관도 파마늘을 시러하는구나
-
다들 뭐해 4 1
-
아니면 확통 28 30 틀 vs 미적 28 29 30틀 두 경우에서 뭐가 더 나음
-
덕코구걸2일차 0 0
ㅇㅇ
-
영어 유기하다가 6평 때 4떠서 지금 신택스하고 있는데, 알고리즘 안 하고 리앤로...
-
머리 때리면 뇌세포 죽는다는데 4 0
죽어도 별 상관 없을거 같아서 그냥 때림
-
주관적인 만화책 GOAT 0 0
"마법천자문"
-
아 학교에 패드두고왓다 0 0
시발 내신기간이라고 제출하고 놔두고옴
-
현고3입니다 가고 싶은 대학이 생겼는데 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항상 무언갈 하기...
-
ㅇㅇ
-
아니 ㅅㅂ 3 1
리모컨사라짐
-
조퇴할래ㅐ 1 1
넘괴롭당할거많은데좀 서럽냉집가서 갠차나질수도 잇으니까 지2 풀거좀 챙겨가야겟다아...
-
물리 실모 제작자들 존경함 1 1
수식넣는거 개빡센데;
-
나랑 겹치는 증상이 은근 많아서 그러니까 내가 평소에 하는 부정적인 생각이나 행동들...
-
아파요 3 1
진짜왤ㄹ케아프냐 하ㅏ..
-
확통->미적 0 0
6모 기준 2021 확통 2830틀인데 확통이 시험만 봤다하면 28 30이...
-
아니 이거 ㄹㅇ인가요 5 2
헉
-
공부가안됨 엄마항테말하면 개싸우겠지? ㅠ 마음 어떻개접냐 차라리 말하고...
-
배달도착시간 자꾸 변경되네 9 1
1점줄게
-
대성유저라서 드릴풀면 강의는 못듣는데 다들 그냥교재만 사서 해설지로 충당하시는지...
-
움조퇴하긴싫은데 7 0
일단이악물고버티는ㄱ걸루..
-
오르비를 하면 생기는 일 1 0
중2: 중등 화올 전국 3등(174점/180) -> 고3: 국어 3등급 따리 ㅂㅅ
-
하루만 먹어도 이렇게 ㅈ같은데
-
이렇게생긴여자특) 존나예뻐보임 7 0
근데 실은 안씻어서이러고다니는거임
-
생윤 황 분들 있으삼? 4 0
자연 윤리만 빼고 나머지 공부 하는데 1컷~높2 노리는거 욕심일까요?
중앙어려워여
불수능생각하면ㅠㅠ
수학겁나어려브ㅇ요
3점짜리에서 너무시간많이썼어요ㅠㅠㅠㅋㅋ 전날에 실전연습좀 할 걸그랬스비다
와 시간이렇게부족한건첨ㅋㅋㅋ
영어 4월 2였는데 70점대떳음여 연계된것도 틀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랫지
ㅠㅠㅠ힘내세요ㅠㅠ 영어 쉽지는 않았던거같아요 ㅠㅠ
그렇게 어려웟나요??
한번 풀어봐야겟네
비추천 ㅋㅋㅋㅋ 영어만 좀 풀만한거같아요 수학은.....하.. 1번부터 ㅋㅋ계산드러워요
언어만그나마풀만하고 딴건헬ㅋㅋㅋㄲ수학1번계산 개노답ㅋㅋㅋ5분잡아먹게함 중앙샹
저 생2 16번 ㄷ 좀 맞추셧으면 설명해주실수잇나요 전체적으로 까다로웟는듯 두번째 풀다가 16번에서 무한고민하다가 결국 틀렷네요; 해설봐도 이해가안가고..
16번에서 그래프 해석할때 주의할점이 있어요. 구간2에서 구조유전자의mRNA의 농도비율이 급격히 감소된다고 할지라도, 젖당분해효소는 조금씩 늘고 있잖아요? 그말은 즉 전사는 일어난다 는 것입니다. 그비율이 현격히 떨어지기는 하지만요.
ㄱ. 젖당분해효소가 생성된다는 점을 미루어 봤을때 억제단백질은 젖당과 결합해서 억제단백질의 결합부위가 변성됩니다. 그 결과 억제단백질은 작동 유전자에 결합하지 못합니다 (효소에서의 비활성경쟁제를 생각하시면 이해하시기 편할거에요.)
ㄴ. 이건 설명의 여지가 없네요. 원리를 이해하신다면 파악하실수 있는 선지. 빈출선지입니다.
ㄷ. 위에서 설명했던 바와 같이 생성되는 (농도) mRNA 는 "0"이 아닙니다. 따라서 구조 유전자의 전사가 일어난다는 것을 뜻하며, RNA중합효소가 프로모터에 결합되지 않다는 선지는 명백한 오답이 됩니다.
아 비활성경쟁제래 ㅋㅋㅋ 비경쟁적저해제요. 비활성부위에 결합하는 저해제요 ㅋㅋㅋㅋ 졸리뮤ㅠ
감사합니다! 진짜 친절하시네요 ㅋㅋ 다른거 실수안해서 다행이네요. 이 문제때문에 너무 화나서 ㅋㅋ 머리가 문제네요.
수능은 어케칠지참
oversimplify는 진짜 너무 깊게 선지를 만듬
음 다시봐도모르겟음ㅋㅋ
ㅋㅋㅋ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