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물류알바 월급받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2883639

세금만 75만원 떼임
돈받으니 행복해요 빌게이츠 부럽지않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플랑] 개인적으로 올해 수능완성 실전편에서 좋은 지문들 2 2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
-
[플랑] 개인적으로 올해 수능완성 유형편에서 좋은 지문들 1 4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
-
[플랑] 개인적으로 올해 인터넷수능 2에서 좋은 지문들 3 10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
-
[플랑] 개인적으로 올해 인터넷수능 1에서 좋은 지문들 4 0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
-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학 영역 해설지 0 1
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한달 고생 뿌듯함 ㅎㅎㅎ
와 계약직 뭐 그런 구 하신 거임?
네 계약직임
대단하십니다,, 화이팅!!
근데 세금 75만원은 좀 눈물이네 엄
ㄷㄷ
400팡 들어가신거?
400때 들어간거 맞아요
ㄷㄷ
ㄷㄷㄷ
세금이 75 ;;
물건나르는거를 한달한건가요?
네ㅎㅎ 하다보면 적응됨
상하차?
상하차는 아니고 포장워터라고 물건날라요
200때 들어간 놈들 오열할 듯
어캐했음?? 일반알바는 10인가 주지않나
후기좀
수능잘봐서 과외하는게 젤나음
어떤지 귱금해서..
입사 인센티브 없으면 그냥 최저임금 수준이라 구할 수 있으면 피시방이나 편돌이 같이 다른 알바 하는 게 나아요
몇시간 일하셨어요??
주 5일 9시간이요
한달만 하고 퇴직 가능??
계약직 입사하면 3개월로 계약하는데 중간에 퇴사해도 돼요
저도 쿠팡 알바 하려고 하는데 하시는 시간대랑 업무강도점..
22
이거 11월에 400 인센티브 주기로 하고 모집한거라 지금은 안돼요
18시부터 4시까지 9시간 일해요 업무강도는 공정마다 다 달라서 제가 말은 뭐라고 못하겠는데 편돌이 같은 것 보단 훨 힘들어요
FC랑 HUB중에 어디로 가셨나요?
FC입니다
고생많으셨네요 ㄷㄷ
적응하는데 꽤나 시간걸릴텐데
작년 3월부터 종종 단기로 다녔었는데
처음 간 날은 제 몸이 움직이는게 신기하고 발이 겪어본 적 없을 정도로 아프고 시간은 엄청나게 안가고 삼일 앓아눕고 그랬어요 ㅋㅋ
여직원은 진짜로 꿀빠나요?
힘든 공정은 남자만 시키니 그런 경향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