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 빈순삽 잘푸는법좀요.. 0 0
맨날 전체읽고 느낌으로푸는데.. 평가원기출 풀고 한국어해석읽고 왜틀렸는지,...
-
이 글은 내용 모순이 아니라 형식 모순에 대한 것임을 알립니다. 내용 모순은...
-
데이트할때 속으로 개빡친적있음 16 1
나는 장소 맞춰줄려고 1시간반 걸려서 오는데 상대는 자기 집가야된다고 나 버리고...
-
정신 없는 하루긴 하지만 0 1
그 고단함 속에서도 여러분들이 기쁨을 찾아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다들 항상 화이팅입니다
-
[1보][월드컵] 홍명보 대표팀 감독, 32강 진출 실패 책임지고 사퇴 3 2
(사포판[멕시코 할리스코주]=연합뉴스) 오명언 기자 = 홍명보 한국 축구대표팀...
-
명보 내려오는구나 0 0
평가원장마냥
-
아이패드 케이스 바꾸니까 0 0
완전 새거같이 느껴짐
-
섶 셤지 0 0
언제뜨지 원래는 단과 다니는 학원에서 굴러다니는 거 털어오는데 가는 날까지 좀 머네 수학궁금한데 쩝
-
예전에 28번 하나 만든적있어 1 0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어 잊혀지지않을꺼야. 영원히
-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63758...
-
저랑 뽀뽀하실 분 15 0
선착순 5명
-
카페인 알콜 니코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아미노산 2 0
에 도해서 운동과 음악과 ㅁ문학과 유투브 내가 행복해지기 위한 조건들
-
나에게 있는능력 7 0
기요미와 안기요미를 구분할수잇음
-
연애하고싶다 4 0
그래서 함 고3맞냐 ㅉ
-
웹르비처럼 이렇게 누구한테 답글 달았는지 구분이 안돼요 @개발팀 #개발팀 야근해 #개발팀 일해
-
슬럼프 왔을때 1 0
요새 매일 스트레스도 너무 심하게 받고 공부해도 그대로여서 수능때 망할것 같고...
-
D-100 되면 4 0
응원글 써야지
-
킬러 대비 0 0
님들 강k에 있는 15 21 22 28 30만 따로 풀어서 n제처럼 활용해도 ㄱㅊ음?
-
대학교 가고싶다 2 0
원하는 대학과 원하는 과
-
짱구 코끼리 풍차돌리기도 처벌함? 내가 본 애니 장면 중 제일 선정적인 장면인데
-
허수일기(11) 8 1
주말 잘 보내셨나요? . 내일부터 다시 힘찬 한 주를 시작해 봅시다!! (양심의 6시간)
-
기말끝나고하려고하는거 0 0
오버도즈
-
졸려 0 0
설맞이 50문제 남았는데 걍 잘래 ㅅㅂ
-
오르비 레전드 글 있나요? 5 1
동기부여나 좀 깊은 인상을 주는 글 있나요?
-
시대인재 3 0
생윤 사문 자료만 받는 방법은 없을까요? 단과 다니는건 너무 시간 낭비같은게 실모를...
-
연애해라 33 1
사람을 만나라
-
예전에 말이야 3 1
진짜 힘들어하던 나를 구원한건 나였어
-
내신 vs 수능 3 0
내신 한달 학원비 국+수+영+(과탐) 최소 100~150 ×30(개월)=...
-
근데 뭔가 내 글에 항상 좋아요가 1개는 눌리는듯 3 14
좋아요정 누구야
-
김채원 기여움 3 1
최근 cosmo 라이브에서 안경쓰고 나왓는데 기요미임
-
잇올 연애 12 0
잇올에 ㅈㄴ 마음에 드는 사람 있는데 번호 물어보면 미친새끼겠지?...
-
댓글 달려보고 싶다 6 0
아무도 안달아줌
-
남쟈업냐남쟈 4 0
여쟈업냐여쨔
-
재수 방지턱이 국어긴함 ㅋㅋ 1 0
ㅈㄴ 재수 열심히해서 수학 4점 2개 더 맞춰봤자 변동성 비교적 심한 국어에서...
-
실버2만 찍고 자야지 3 0
매튜렁 ㅅㅂ 제발
-
까르보붛닭 7 0
개맛잏네 하.. 맛잇어서뉸물이나
-
아빠한테 너무 미안하다 36 2
새벽 1시에 응급실에서 전화받고 출발해서 잠도 하나도 못자고 새벽 5시까지 운전해오고..
-
오늘의 저녁 4 1
-
님들 얌기 중앙대 간거 암? 10 0
어케갔노시발
-
근데 요즘 시대에 수능만큼 개천에서 용날만한게 없음 8 9
애초에 요즘 시대에 개천에서 용 나기가 쉽진 않긴한데 그나마 좋은 머리로 열심히...
-
본인이자기관리포기한이유 2 0
-
잘생겨지고 싶다 0 0
그런 밤이구나
-
잠이 오질 않아요 0 0
이 밤을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의견 나눠봅시다
-
7월에 입소 가능한 기숙학원 1 0
없나요?? 잇올 미적 박종민 더프 2028 스블 지인선 지구 서프 노베 화1 생윤...
-
나 잘래 6 1
ㅇㅇ 잘꼬얍
-
8모 접수완료 5 1
-
참교육 보고 자야지 4 0
진짜 교권 보호좀 해줘
-
운동도좀하고 옷도좀잘입어보고싶고 등등...
-
수능 대치동 악마화 왜하는거임 6 0
더 더러운판은 내신판인데
야해요
에휴
존잘 ㄷㄷ
오늘 계획
오전에 운동하고 저녁에 내신 과외. 그 사이에 영어 공부 계획 중

이 형답지 않게 왜 이러시지집안 친척에 탈모있나용

당뇨, 탈모 이런 거 아무도 없음닉네임의 유래를 알고싶습ㅇ니다!
화학 II -> Evolved Chemistry II -> 질문노Yeah -> Evolved Slave II
오..나름 역사가 있군요 대답감사해용
좋아했던 사람을 최근에 몇번 오랜만에 봤는데
빨리 고백 박아도 될까요
차여도 내 의지대로 표현만 했으면 미련 없다고 생각하고 빨리 앞으로 나아가고 싶으면 ㄱㄱ
이미 짝사랑 7년하고 고백했다 차여서 마지막으로 한번 잡는거라고 생각하고 있음 그냥 빨리 고백해야겠네요.
대학가면 보기 힘들기도 할 것 같고
넘 야해여...
에휴
학원 안가고 인강으로만 공부하는데 10시간 중에 6시간이 인강 듣는 시간이면 너무 많은가요...?
초기에 개념 강의면 이해가는데 점점 자습 시간 비율이 늘어나야만 합니다.
감사합니다!!
노베 확통이 기준으로요 중학이나 고1 개념들 먼저 공부하고 그다음 수1 수2 이런걸 할까요 아니면 수1 수2 하면서 중학이나 고1 개념 나올때마다 공부하는 식으로 할까요
노베이스면 전자를 공부하고 뒤에껄 공부하는 게 이해도 면에서 쉬울 겁니다.
수시 결과 기다리는 고3인데 지금 뭘하면 좋을ㅋ가요
학과 불문 보편적인 거면
1. 운전 면허 취득
2. 토익 공부
3. 해당 학과에 필수적인 과목 중 고등학교 과정에서 안 배운 거 살짝 공부해보기
오 저 교대 결과 기다리고 있어요!’
그럼 1,2번 하고 교대 가서 어떤 걸 배우고 어떤 진로가 있는지 지금 고민하는 것도 좋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