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두번째도전 [435521] · MS 2012 · 쪽지

2013-12-17 01:52:56
조회수 2,003

재수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4. 포기하지마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088937

강남청솔학원에서 재수를 하고 고대 합격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재수고민과 학원선택에 대해 조언을 드리고자 글을 올렸는데
오늘도 이미 재수하기로 맘을 굳히시고 학원이나 재수에 대해 쪽지주시는 분이 많네요

문득 생각난건데 핵빵구가 어디서 날지 모르는거잖아요
16일부로 대부분의 추합이 끝난걸로 압니다

이제는 피말리는 정시의 시작이네요
저도 작년에는 워낙 말아먹어서 그냥 핵빵구를 기대하고 질렀습니다
물론 실패..
하지만 올해는 또 어찌될지 모르는겁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원서영역에서 100점 만점에 120점 맞으려는 각오로 남은기간
정시에 매달려보세요! 포기하지마세요


그냥 갑자기 이런 말씀 드리고싶어서 글을 쓰네요

포기하지마시고 끝까지 한 다음에 재수를 해도 하세요



원서 다 쓰고 난 다음에 학원 알아봐도 늦지 않습니다

강남청솔학원에 대해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쪽지주세요

아 강남청솔 질문 받는다고 글 올리니까 강청기숙에 대한 질문도 많이 주시네요..
저는 강남청솔 본원? 무튼 일반학원 다녔습니다 기숙은 잘 모르겠네요ㅠㅠ 참고하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