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토 고득점 N제 미적분 책소개 (ver.202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764143
2022 규토 고득점 N제 미적분 맛보기 (최신).pdf
드디어 !!! 2022 규토 N제 시리즈의 6번째
2022 규토 고득점 N제 미적분이 출시되었습니다~

(실제 책은 맛보기와 다르게 표지색과 비슷한 색깔로 인쇄됩니다.)



<책소개>
단기간에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높여주는
High Quality 4점 유형 대비서
규토 고득점 N제는 High Quality 4점 자작문항과 친절한 해설을 바탕으로
단기간에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한 교재입니다.
쉽지만 중요한 4점부터 까다로울 수 있는 준킬러급 4점은
물론 어려운 킬러급 4점까지 모두 수록하였습니다.
따라서 1등급, 2등급을 변별하는 문제들만 집중적으로
대비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딱딱한 해설지가 아니라
저자와 소통하는 느낌을 주도록 구어체로 만들었고
저자에게 직접 과외를 받는 느낌이 들도록 구성하였습니다.
① 출제의도 ② 해설강의 ③ 출제자의 한마디
이렇게 3가지로 구분되어있고 보충이 필요한 부분은
별도로 표시하여 보충 설명하였습니다.
단순히 문제만 푸는 것이 아니라 복합적으로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로 문제편과 해설편은 별개의 책으로 분권돼서 출시됩니다
고득점 미적분 : 문제편 p82 해설편 p215 (총 p297)
<2022 규토 고득점 N제 미적분 난이도 및 문항수>
미적분 (63제) : 준킬러 : 킬러 = 1 : 2 이고 뒷부분 킬러는
고난이도로 구성하였습니다.
(모래주머니 효과)
(2021 고득점 N제 가형 미적분에서 4문제 추가됨/ 6평반영)
<2022 규토 고득점 N제 미적분 추천대상>
기출완료한 1등급 or 규토 라이트 N제 미적분을 씹어먹은 학생 중에서
고난도 문제만 집중적으로 학습하고 싶은 학생에게 추천합니다.
(만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
<2022 규토 고득점 N제 미적분 검토후기>




책을 구매하시려면 위 그림을 클릭해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실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21 고득점 N제 검토후기>




<최신 2020 고득점 N제 후기>



<2020수능 가형 100점>


<2020수능 나형 100점>


<2020수능 나형 100점>

<2020수능 가형 96점>

<2020수능 나형 100점>

<2020수능 나형 100점>

<2020수능 가형 100점>


<2020 규토 고득점 N제 나형 검토후기 (작년)>
수2 -> 현재 수1의 수열



< 연대 경영 합격자의 후기>

<고대 경영 합격자의 후기>

(매일현주 월요일담당이신 서울대 훈장님의 2021 규토 고득점 N제 후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더 많은 후기를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규토 N제 소중한 후기 모음 ♥ (2017,2019,2020,2021)
https://cafe.naver.com/gyutomath/25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전국 8등!
현역 6평 확통 100점이 추천하는 수학 N제
(4분 20초부터 시청)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미리 짜보는 7월부터 시작하는 반수,군수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927379
규토 라이트 N제 수학1,수학2 책소개 (ver.202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850609
규토 라이트 N제 확률과 통계 책소개 (ver.202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454756
규토 라이트 N제 미적분 책소개 (ver.202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867672
규토 고득점 N제 수학1+수학2 책소개 (ver.202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637143
규토 고득점 N제 미적분 책소개 (ver.202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764143
★찐노베★ 커리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301221
라이트 구매전에 꼭 봐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477645
☆★9평 이벤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889583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먼가 좀 그시기하단말이디..해도해도 만족이 안대는 느낌이라캐해야대나움움걍 공부를...
-
교수님 성적 내놔 1 1
왜 아직까지 7개중 2개밖에 성적이 안 나온건데요 ㅡㅡ
-
아니하닉 2 1
29머임?ㄷㄷㄷㄷㄷㄷ
-
종강하고 긱사카드키 반납햇다 1 0
송도 안뇽
-
파마늘님 1 0
닉 파마늘로 바꿀건데 덕코후원좀
-
다음닉 정했다 2 0
파마늘로 바꾸고 분탕치기
-
우울해 0 0
외로워
-
왜 벌써 150일이 깨짐 0 0
한 게 없는데
-
기하 0 0
한완수로 독학해볼까 기하 재밌어 보이는데
-
2703국 vs 2611국 4 0
ㅇㅇ
-
내가 진짜 화나는게 있는데 5 1
그건 바로
-
휴가때룸정갓는데 2 2
고추밭이엇음
-
군대에서 뺑이치는것보다 싫다
-
점심 ㅇㅈ 5 1
-
러셀 모의논술 쳐볼까 3 0
78000원값하나
-
센츄 7 1
성적표언제나와ㅜㅜ
-
김밥에 라면 아주 ㅅㅌㅊ 0 0
캬 좋다
-
국어도 못하고 수학도 못하고 4 0
영어도 못하고 사탐도 못하고 과탐도 못하고 제2외도 못하고 그게 나임
-
센츄확인 3 1
달렸나?
-
[생1 기출/N제 저자] 수능 생명과학1 과외 모집 0 0
* 자세한 문의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
아우울해시발 1 0
구원좀
-
저능저능우울우울 2 0
광광우렀따
-
사랑이란 무엇일까? - 잡생각 0 0
사랑이란 무엇인가. 생윤을 공부하면서 사랑에 대한 철학이 나오는 것을 보고 사랑이...
-
계약학과 붐으로 얼떨결에 이득 보고 있는 대학이 0 2
과기원들인듯 계약학과 소개하면서 지유디 반도체공학과가 알려지니까 과기원이 뭔지도...
-
점수 ㅁㅌㅊ 4 0
는 작년 성적이고
-
종강만하면 오는 옯창인생 0 0
으흐흐
-
넘우울하다 7 2
눈감구노래들어야개써
-
맛점 하세요 점심인증 1 2
-
분명 기록 갱신했는데 0 0
기분이 썩 않좋네 역시 사람은 스트레스가 있어야 성취감이 있는듯
-
미적 감각 박살난 기하러 N제 표지 디자인 투표 2 0
미적분 감각 박살나서 기하하는거 아니냐는 나쁜말은 ㄴㄴ 후보 1 후보 2
-
학교 전체가 수시의 음모다 2 1
하다못해 기말한방도 못하게 쪽지시험 15회에 중간기말없는 과목이 말이되냐
-
수염제모 해야겠다 1 0
마침 유명한 곳이 집 5분거리네
-
pastkice 진심 고트 4 1
실모기록소 생김 ㄷㄷㄷㄷ 퀄리티 개좋음 이외에도 다크모드나 선호과목 지정하면...
-
폭력예방교육 0 0
지금 한과목 성적등록했대서 이거 수료중임 이거 수료해야지 성적 볼 수 있음 왜...
-
흐흑 .. 2 0
난싸이콘가바아ㅏ ㅠㅠㅜㅜㅜㅜ
-
펠리칸 M200 0 0
파이롯트 커스텀 74 흐으음..
-
나ㅏ 감정업는싸이코패스인대에 0 2
감정이 마구마구ㅜ생기ㄹ것같내 .. 우울해에
-
6평 22틀 28틀 통통이인데 수완 19번부터 처막힘 아니근데 시발 19번 문제가...
-
2.1이묜 3 1
8하키평점 3.5이상디ㅏㄹ료묘는 으움 ..에???하음머
-
으으 3 3
으ㅡ
-
싹다재수강 1 1
싹다재슈강시켜
-
일단 이벤트들 품목 가격부터 사악한데 정신차려보면 한 움큼 담고 있음 이거 다니느라...
-
히히 5 2
멀바그겅낫냐고
-
문과 수능 만점자 뭔가 젠틀하고 회장 같은 것도 했으며 엄친아 느낌일 것 같음 이과...
-
다 죽어ㅓㅓㅓㅓㅓㅓ 2 0
진짜 죽어
-
오늘의 점심 7 1
참치김밥과 버섯김밥
-
수능 본지 오래됐고 걍 한번 풀어봤는데 독서 3개 문학 2개나 틀림.... 시간도...
-
개화나는데싸우쟈 1 2
아님색스하든가ㅏ
-
다쥬ㅜ거 0 1
다쥬거ㅡ쿠냥 ..

고2되면 꼭 규토해야징
나2수
우왕 내가 투표한 거당!
규라 마스터스텝이랑 난이도 비슷한가욤?
규토 마스터스텝에서 킬러는 대부분 기출이었지만
고득점N제는 자작 킬러+ 자작 준킬러 라고 보시면 됩니다~
고득점 N제는 마스터스텝2 느낌으로 보시면 좋습니다
오우.. 마스터 스텝2.. 생각만해도 가슴이 벅차오르네요..

규토! 규토! 규토! 규토!이제 라이트 기하만 남은 건가...
오 해설 레전드
진짜 옆에 앉혀 놓고 과외해준다는 생각으로 구어체로 해설지를 작성하였습니다~
선생님 지금 모고 보통 백분위 97-98정도 나오는데 항상 10번대에서 한번씩 막히고 시간이 모자라 22번 30번(혹은 21번)은 풀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실제로 시험 끝나고 풀면 대부분 풀수 있는 문제였습니다. 이때는 고득점N제보단 라이트로 복습하는게 좋겠죠? 기출은 수분감으로 1회독 자이로 2회독했습니다.
n제는 드릴 4규 했습니다
그정도 나오시면 굳이 라이트 풀지마시고
이때까지 푸신거 복습하시고
고득점 N제 추천드립니다~
N제가 아닌 총복습용으로 빠르게 보시려면
라이트를 보셔도 좋습니다.
(개념+필수유형+기출+준킬자작 한권으로 복습가능)
안막히고 풀면 3~4일컷가능합니다.
이번 6평 미적 92이고 수2 미적 기출 5회독씩 했고
규토 라이트 안한 상태입니다 바로 고득점 n제 들어가도 상관없을까요?
현재 드리블 심특 4규 했고
킬패스 진행중입니다
넵~ 바로 들어가셔도 좋습니다
규토규토규토
고3되면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