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우주비행사 [442329] · MS 2013 · 쪽지

2013-04-01 23:37:32
조회수 7,212

수면 시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44985

고3현역입니다
상위권 대학 합격하신분들 현역때 수면시간이 어떻게 되셨나요?
3월 되어서야 발등에 불 떨어진거 알고 요즘 4시간 정도 자는데 하루에 몇 번은 머리 깨질 듯이 아프고 진짜 미치겠네요
더 자야할것 같긴한데 할건 많고 4월되니까 내신도 챙겨야하고 수능공부도 같이 하려니까 6-7시간 자기 불안합니다.
진짜 조언 부탁드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