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때잡 빌드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3547821
고2 11모 60점 입니다. 12월에 인강 들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 게 맞는지 여쭤봅니다. 수학은 확통 치는 문과입니다 !
투표 부탁드립니다 혹시 댓글로 이유나 조언도 부탁드립니다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가정학습 끝까지 구질구질하네 19 1
마지막까지 짜증나게 하네;;
-
옛날보다 훨씬 묵직해졌네 0 0
2년 전에 산 너클은 얇아서 쉽게 녹슬었었는데 이건 아닌 듯 캬
-
우리학교는 ㅈㄴ보수적이어서 전과목 10월 말쯤까지 수업한다더라 참고로 가정학습도...
-
가정학습 신청하려는데 큰 담론이 오고 갈 예정... 8 0
담임쌤이 착하고 좋으신 분이라서 싸우진 않겠지만 방금 가정학습 관련해서 말씀드려보니...
-
가정학습 후에 교외체험학습 보고서 어떻게 쓰셨나요..? 추가로 신청했는데 거절당하신 분들도 있나요?
-
고3 가정학습 신청 2 0
일반고(공부 잘 안하는) 개학하면 가정학습 신청 하려고 하는데 언제 하는 게...
-
우리 학교는 교감이 막아놨다고 하던데 어떻게 막아둔거지? 제주도로 놀러가기도 하는데 그건 써주나
60점이면 개때잡 하세요
그럼 그 이후도 정승제 쌤 커리를 타면 되나요 ??,,
저도 60점대에서 시작해서 나형1로 마무리했습니다
혹시 쪽지 봐주실 수 있으신가요 !!
정승제는 사람들이 안 하는 이유가 있음..
ㅠㅠ
문과는 ㅈㄴ게많이하는뎅?? 담금질땜에 이과들 안하는 이유도 사라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