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램(김민재) [476057] · MS 2013 · 쪽지

2020-10-18 21:57:05
조회수 9,696

[오피셜] 피램, 국어황 다수 영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2706506

P.I.R.A.M 국어의 저자 피램이 오르비 내에 있는 다수의 국어황을 영입했다.


영입된 국어황들은 P.I.R.A.M 국어 공동저작을 통해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영입목록은 아래와 같다.


독서, 화법과 작문 : 나국어 (https://orbi.kr/profile/720978)

문학 : 성남고 조경민(https://orbi.kr/profile/875628)

언어와 매체 : 나랏말쌈-(https://orbi.kr/profile/430932)


나국어의 경우, 실화냐라는 초대박 전자책을 비롯하여 각종 칼럼들을 모두 히트시키며 반년만에 팔로워 1300을 넘긴 라이징스타이다. 공대생 국어고수라는 희귀한 타이틀을 가진 그는 피램 독서/화작을 3년 안에 수험생의 교과서로 만들겠다는 원대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성남고 조경민의 경우, 철학이 좋아 철학과를 간, 사색을 즐기고 문학을 사랑하는데 사실 비문학도 잘하는 그냥 똑똑한 사람이다. 피램 문학에 부족했던 감수성을 채워 넣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나랏말쌈-은 (사실 저보다 형님....) 아는 사람만 아는 꿀교재였던 나랏말쌈의 저자이다. 고려대학교에서 중세문법 전공으로 대학원 과정을 밟고 있을 만큼 문법 지식으론 손꼽히는 인재다. 나랏말쌈 원고를 이용해 피램 언어와 매체를 '가장 효율적인 언매 대비 교재'로 만들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피램은 "이들과 함께 P.I.R.A.M 국어가 자타공인 최고의 국어독학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


글재주가 없어 재밌게 쓰는 건 실패했네요... 이 외에도 무수히 많은 인재들과 접촉하려고 준비중입니다. 국어황들의 능력을 가장 이상적으로 결합해 빠른 시일 내에 전국 최고의 국어 컨텐츠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ps. 여러 곳의 질문 밀린 것들 내일 중으로 모두 처리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ㅠ


rare-펭귄의 울부짖음 rare-심멘의 손길 rare-#NOT FOUND

0 XDK (+10)

  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