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탐 원서 접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919275
수능 원서 접수를 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과학탐구를 화학하고 생명과학을 보거든요 근데 3수째라서요
제1과목에 화학1 쓰고 제2과목에 생명과학1쓰면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몰래 보는 특수외국어 정보글 36 45
+)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이므로 추천보다는 조용히 검색을 통해서만 읽히길...
가시면 안내해주실거에요
예 무조건 물화생지 순서입니다. 가서 한 번 맞는지 여쭈어보고 작성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