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로로 [319575]

2012-10-09 17:58:02
조회수 1253

10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12780


친구가 볼까 무섭지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ㅋㅋㅋ 후기같은거 남겨보고싶어서..

언어 -95점

갠적으로 완벽하게 풀었다고 생각했는데 ㅠㅠ
시간도 30분이나 남고...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쫙쫙 나가서...

비문학이 주제가 문과사람들이 어려워할만한 주제가 있었던것같고
특히 붕괴 ㅋㅋㅋ.. 제가 화학 좋아해서 재미있게 풀었음

옛날에 오르비에서 언어 풀 때 지문이랑 비교하면서 꼼꼼하게 풀라고 했는데 그렇게 푸는 습관이 도움이 많이된거같아요

전체적으로 평이했던것 같음 1등급 컷 96 예상!!



수리 가 - 89점

제가 올타임 수리 장애라서  (9평 언수외 100 70 98 )
별 기대 안했는데 어제푼 듄에서 똑같은 문제가 우수수 쏟아져 나와서 도움을 많이 받음
30번이라던가 적분 문제 ... 그냥 좌절하지 말라고 쉽게 낸거같아요
그래도 28번 벡터문제나 삼수선 정리 이용한 공간도형 문제는 재미있게 풀었음.
29번은 옛날 수능문제의 아련한 향수도 느껴보고 ㅋㅋㅋ

1등급컷 94정도 아닐까요? ㅠㅠ 전 잘 몰겠어요..



외국어 - 98점

사실 전 외국어 난이도는 항상 그냥 그런거같아요..
근데 어법이 어려웠던거 같습니다
친구들이 심정 문제 많이 물어보더라구요

조심스럽게 94예상


과탐
물1/생1/화2
38/47/48

물리는 ㅠㅠ 왜 교육청만 보면 이 모양인지 ㅋㅋ 전형적으로 나온거같구요

생물은 기출에서 못본 선지들이 좀 보여서 당황했음... 9월보단 어려운거같기도... 근데 유전이 쉬웠어요.

화2 화2는 진짜 짜증나는게 분명 어렵고 나는 잘봤는데 다른애들은 더 잘본다는거 ㅠㅠ
      ㅎㅎ 각설하고 못보던 유형 몇개가 나와서 재미있게 풀었어요.
      하지만 평가원처럼 짜릿한 20번이 없는게 아쉬움 ㅋㅋㅋ 올해도 기대함 얼마나 멘붕시켜줄지 ㅠㅠ



이렇게 써놓고 보니까 되게 여유롭게 푼거같은데
실제론 한시간 끝날때마다 체력 멘탈 다 후달려서 울고싶었음 ㅠㅠ

드디어 모의고사도 끝났네요 !!!!

전 이건 그냥 잊어버리려구요 ㅋㅋㅋㅋ

남은 시간 힘내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 ㅎ_ㅎ

0 XDK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덕 코인을 선물하세요.

  • 언어잡기 · 339484 · 12/10/09 18:00

    언어 30분 남으셨어요?ㄷㄷ 제가 언병이라서 고전소설멘붕하고 패스했다 돌아와서풀고 그나마 과학은 인터넷수능연계라 풀엇는데 퀴리부인틀리고 막상 멘붕전꺼에서 다틀려서 92점인데 1컷 한 94뜨겠죠ㅠ 전 외국어는 엄청 어렵게 느낀듯 어법은 고민도안했는데 뒷통수맞고 후반부에서 많이 어려웠어요 점수는 98

  • · 319575 · 12/10/09 18:03

    아 과학 듄연계에요?? 저 공부좀 똑바로해야겠네요 ㅠㅠ 제가 읽는 속도가 좀 빠른편이라서요... 사실 외국어 지문같은 경우는 평가원이 확실히 더 퀄리티 있는거같아요. 큰 의미 두지 마시고 끝까지 화이팅하세요!

  • 언어잡기 · 339484 · 12/10/09 18:09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