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배송비 0원에 생윤 실모 증정까지! 클래스가 준비한 5월 특급 혜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58813
안녕하세요 친구들!

클관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잉~
5월 초 연휴 동안 클래스 이벤트 소식을 놓쳐
아쉬워했던 친구들을 위해,
특급 소식을 다시 안내 드리고자 왔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닷!
[이벤트 1]
기출의 테마 DNA 2.0 배송비 무료 이벤트
수능 '독서·문학'을 정규로 따라가는 학생들의 필수 강좌
많은 친구들이 기다리던,
[2027] 기출의 테마 DNA 2.0 교재가 입고되었습니다.

오픈기념! 5월 10일까지만!
주교재 + 에필로그 vol.4 세트를 구매하시면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세트 구매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
사진을 누르면 강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번 주 일요일까지 배송비 무료 혜택받고
남은 금액으로 달달구리 사먹는 게 100배 이득이겠죵?!
[이벤트2]
미친국어 선생님의 이감 커리큘럼 전격 오픈 기념 이벤트 연장 종료 예정!
기존 커리큘럼에 이감 커리큘럼이 추가되었습니다.
미친국어 선생님, 국영수 프리패스에 5월 10일까지만 이감 강의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사진을 누르면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5월 11일부터 연장 없이 이감 관련 강의는 별도 판매 예정입니다.
미친국어 선생님 강의에 관심이 있었다면!
이감 해설강의가 필요했다면 무조건 지금 선택하는 게
1000배 이득이겠죵?

미친국어 패스 통합 혜택도,
기출의 테마 DNA 2.0 무료배송 혜택도
모두 5월 10일까지 진행됩니다.

국어 공부가 잘 안됐다면!
터닝포인트가 필요했다면!
혜택이 사라지기 전에, 지금 바로 시작해 봅시다!
[이벤트3]
Zola 김준호T 프리패스 구매시 [예사롭지 않은 생윤 실모] 증정!
생활과 윤리 만점을 노리는 학생들을 위한 특별 혜택!
우리 친구들이 더 완벽하게
6월 모의고사를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생윤과 바나나가 뭔 상관인지 궁금한 친구들은 사진을 클릭
5월 22일까지 Zola 김준호 선생님의
프리패스를 구매하시는 분들께

퀄리티 검증 끝난,
[예사롭지 않은 생활과 윤리 모의고사]를 무료로 증정해 드립니다.
사실, 예사모 해설 강의는 무료랍니다~!!
관심 있는 친구들은 부담 없이 맛보기로 들어보고
판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7 첫 번째 평가원의 관문
6월 모의고사 막연하게 걱정하고 계시나요?!

FaCt:
친구들은 6망수잘이든 6잘수잘이든
결국은 다 잘 될 사람이랍니다.
클관이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친구들에게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더 좋은 이벤트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D
그럼 클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대 너무 사랑스러움 0 0
서강대 나의 로망
-
내일 건대 갈까 0 0
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
-
21일차 1 0
국어 언매 음운 (내신대비) 주간지-언매 수특 선별 수학1 수학과외 방문 좀 많이 놀았군요
-
밤되니까 우울한데 2 0
우울해서 잠이 안옴 악순환임
-
증오한다 서울대 3 0
죽여버리겟어
-
맞팔했다가 혼자 팔취하는거 9 4
개짜치면 개추 ㅋㅋ
-
일생일대의 고민임 6 2
성대 공대랑 냥대 공대 둘다 갈수있으면 어딜 가야할까
-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 4 0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
-
당시 탈릅 이유 1 0
ㅅㅂ 너네 같아도 투데이 1000 넘으면 안 무섭겠니
-
누가 팔취했었는지 알아버림 4 1
근데 이번에도 저렙이라 그냥 가만히 있는 중
-
난 아직 어리잖아.. 한 번 정도 봐줄 수 잇는거잖아
-
날좋아하는사람이 4 1
한명이라도있으면좋겠다
-
관악 포항 대전 2 1
아마 여기 내 꿈이 있음
-
으에헤헤헤헤헤 똥 0 1
똥! 재밌다 ㅎ
-
다시 ㅇㅈ 7 0
이정도면 존잘?
-
자러갈께요 2 0
ㅂㅂ
-
독일은못참긴해
-
아무도 내 말을 안믿는거지? 0 0
조아 오케 알겟어 니들 맘대로 해 그래 나 삐졋어 걍
-
자작시 2일차)우는 참회록 2 1
저는 매일 해가 침대 하에 숨어있을때마다 한줄의 참회록을 적어나갔습니다. 거울 속의...
-
무물보 8 0
하겠드
-
설대 오면 진짜 술 사줌 9 3
죽을 때까지 마시는 법 알려드림
-
더프 외부생 0 0
보통 학원에서 더프 외부생 언제쯤 받나요.. 7-11월 보통 다 받나요? 참고로 본인 대전권 입니다
-
관악은내게뭐였을까 14 2
떠나더라도 평생 못 잊을 듯
-
난 고양잇과에 더 가까움 4 0
인간보다는 말이지.
-
누구 재릅인지 알겟다 9 0
이번만 봐주겟음
-
인증 막차 6 0
끝
-
왜갑자기 리젠죽음 1 0
-
ㅇㅈ 6 0
이정도면 상위 몇프로?
-
쫑느현강으로 4 0
확백달성하다
-
칼럼) 칼럼을 쓰는 법 3 1
칼럼) 칼럼을 쓰는 법을 쓰는 법 칼럼) 칼럼을 쓰는 법을 쓰는 법을 쓰는 법
-
공부시작 2 0
정파라서 일요일마다 새벽까지 공부하고 다음날 학교가서 4교시까지 쳐자는데 이거 정배맞냐??
-
음악수행 4 0
나한태는정말하나도아무짝에도쓸모없는과목인데조별평가안할수도없고정말귀찮다이런조별수행평가는왜하는걸까
-
나 수100 가능한건가 6 0
너무 늙엇어 과탐도 힘들어 진짜
-
나 팔취좀해줘 2 0
30되면 나 킬마이셀프할거야
-
미사카미코토공주법으로 8 1
9모적백쟁취하자
-
아리랑 들어야겟다 6 0
아리랑 좋지
-
강은양 Y시즌 합류?? 0 0
6모 97이고 모고는 하방 높2 -낮1은 뜨는데 상방이 잘 안뚫려서 강은양쌤...
-
여기 퇴물겜하는 유저들은 있을까 16 2
예를 틀어 테트리스라던가
-
오르비를 내가 얼마나 길게 햇는데 12 2
아직도 은테도 한참 남음 이렇게 옯아싸일 수가 잇나 사람이
-
무휴학 반수 조언 부탁드려요 1 0
작수 언매 미적 영어 사문 생명 43353 무휴학 반수해서 32223 으로...
-
롤 하실 분 6 0
(1/2)
-
(재업) 이야이야 아이시쿠 시니타쿠낫테 코지토라 후라후라 얏텐논? 3 1
OK? 가 나왔을 때가 어제같은데 벌써 3년이 지났고 나는 3살 더 쳐먹었는데...
-
ddr 1 0
쪼아요
-
노래 추천 해드림 3 0
근데 제목이 올리면 산화라 안해드림
-
날이 더워져서 그런가 잡생각이 많이 나네구체적으로 목표가 있으면 좀 덜 나려나최선을...
-
나를 먹여살릴 여자없냐고 0 0
내가 하라는거 다해줄게 돈만 벌어오면된다니까 그리고 예뻐야돼
-
오늘일본과네덜란드가붙어요 8 2
일본 폼 미치긴 햇던데 주전 너무 빠져서 힘들 듯
-
애기 이만 자께오 5 1
다들 잘자룽
-
오르비 잘자요 5 0
3시에 봐요
-
수시러(특히 교과) =>애교심이 매우 깊으며 반수 생각 안함 정시러 =>이상하게도...




물2 모의고사 증정이벤트는 없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