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오롯이; [954089] · MS 2020 · 쪽지

2020-04-16 15:04:49
조회수 388

고2 입니다. 기출문제집을 따로 사야하나요? 그냥 출력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9435189

그래도 기출문제집 살 것 까지는 없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얀드브>_< · 894170 · 20/04/16 15:06 · MS 2019

    출력은 나중에 다시볼때 너무 힘들걸요...
    기리고 기출은 유형별,난이도별,단원별,영역별로 나눠진 기출문제집으로 공부하는게 더 나을 수 있어요 고2시면

  • 오롯이; · 954089 · 20/04/16 15:09 · MS 2020

    유형별로 나뉘는 기출문제집은 좀 어떻게 풀어야되는지 예측되지 않나요?

  • 얀드브>_< · 894170 · 20/04/16 15:22 · MS 2019

    난도가 올라가면 간단히 유형만으로 풀리지는 않을 거에요 2점 3점 정도는 예측 될지 몰라도

    그리고 지금시기에는 유형별로 풀면서 숙련도를 올리시는 게 맞는거 같네요

    다같이 모여있는 모의고사형 문제집이나 출력해서 푸는 거는 완벽히 완성된 후에 하셔도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