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경제학부 최초합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6927422

다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고로
누백 0.16%
원점수 94 96 100 50 50
입니다
0 XDK (+3,610)
-
2,500
-
100
-
10
-
1,000
-
메가패스 고민 0 0
다른과목 수강안하고 동사 이다지 커리만 들을건데 메가패스 끊을까 아님 개별강좌 결제로 들을까 추천좀
-
똑똑한청년. 1 1
-
초미녀 자연T 입갤 3 1
하이하이
-
수1 질문좀요... 0 0
(나)조건이 무슨의미인가요?? p,q가 다른점인데 어떻게 코사인 값이 같나요??...
-
영어 개어렵네 0 1
Tㅣ바
-
낮에는따사로운머리푸는인간여짜 3 1
에~~~~~
-
극한상쇄 쓰는 놈들 다 틀리게 ㅎㅎ
-
후쿠오카행까지 2주 2 1
맛집 탐방과 미미카키텐
-
6섶 영어 2 1
12233 41434 31345 53325 21514 34224 21323...
-
덕코줘 0 0
닉바꿀래4만덕만줘
-
원서사진에 수염있어도 됨? 4 0
면도하기 싫은데
-
놀고싶어도 0 0
돈한푼없구나 그냥 좀있다 관독가야겠네
-
지2 실검 1등이네 2 1
다들 보는 눈이 있구만
-
내일부터 진짜 열심히 한다 0 2
패드에 있는 어플들 다 지우고 공부만 해야지 진짜로 오늘 일찍자고 일찍 일어날 거야
-
단 한 부분이라도 절면 터진다 1 2
국어 말이다 국어
-
조별딱 축구감독에 빙의했다. 10 4
프롤로그: 악플은 신중하게, 빙의는 갑작스럽게 [대한민국, 32강 진출...
-
나를 고반에 보내다오.. 1 3
응
-
구시발점 듣고 개정시발점 0 0
구시발점 듣고 개정시발점 들으니까 너무 신세계다 아직 수1이긴한데 그래프 확대축소,...
-
여자들은 남자볼때 4 0
뭐를 제일 많이 보나요?
-
의대가고싶어요 1 1
뻥임뇨
-
선착순 1명 5 1
110문제 남았는데 설맞이 잘때까지 (남은문제)*(500덕) 만큼 덕코 줌
-
작업어플 : 이비스 페인트 X 공식 : 20대 대선 득표율 격차x0.4+21대 대선...
-
기출이랑 입문n제 푸는 중인데 0 0
중간에 자꾸 계산실수하거나 케이스 잘못 잡고 처음에 나눈걸로 다시 돌아가서 다시...
-
남자들은 여자볼때 8 1
뭐를 제일 많이 보나요?
-
요새 책 살거 있나 0 0
여기 교보문고도 광화문처럼 크게 만들면 안되나
-
거의 한 달이 넘은 거 같은데.. 원래 이렇게 오래걸려요?
-
내가 문학 공부를 잘못하고있나 0 1
막상 이감이나 강은양 실모 풀어도 기출 뜯는 부분이랑 대응되는게 생각이 안나던데...
-
문과수학 70일동안 4등급 1 0
만들 수있나요 완전 노베라고 가정하고 확통일때요 다른과목은 베이스 있음
-
더위사냥 1 0
1. 반으로 갈라서 먹기 vs 2. 한쪽 포장지 벗겨서 막대채로 먹기
-
근데 이 닉으로 인증하면 다른 파마늘로 알아보는거 아님? 0 1
못생긴 사진 들고 와야겠다
-
리젠을 살리러온 0 1
Ai 등장
-
그러지 않고서야 수톤의 물을 저장한 구름이 떠잇을수가 없음 그러니까 물속에서 사람이...
-
주말 낮인데 왜 글리젠이 없냐 15 0
심심한
-
흠..
-
나도 공부 ㅇㅈ 올려봐? 3 1
ㅇㅈ이라고 할게 없긴한데
-
재수생 수학 커리 조언 0 0
이번 6모 15,21,22,28,29(확통) 틀려서 3 떴습니다 작년부터 수학은...
-
시중 스킬 모두 마스터한 의대생의 생명과학 1 책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지니입니다. 생명과학 1을 어려워하는...
-
300으로 안되려나
-
졸려 0 0
고기먹었더니 졸려
-
토익 가채점 790 4 2
카투사 조건이 780이었나 절하러 갑니다
-
월드컵 조기탈락 여파로 1 3
1컷 오를듯
-
힘들어 1 1
머리가 어지러워
-
이게 안 맞넹 ...
-
수학인강 추천이요. 3 0
아이가 중딩인데 선행하고 있습니다. 대수 수학의바이블/정석/쎈까지 끝내긴 했어요....
-
[대성마이맥 서포터즈] 입시 준비할 때, 우울, 불안 관리 - 당장 할 수 있는 조치편 0 0
*본 게시글은 2026 대성 마이맥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
늦은 점심 인증 5 2
회전초밥
-
저번 중간고사 때 0 1
log(3,9)를 3으로 계산 안 했으면 1등급이었을텐데
-
유대종 언매 기실해 0 0
언매 기실해 강의서 말고 체화서도 인강 다 봐야하나요?? 문풀만 하는거 같아서요
-
머리카락 잘라 말아 4 1
중단발인데 이대로 기르면 장발임 엄마는 계속 단발하라고 명령하시는데 어캄 머리카락...
-
맛있는 거 먹으니까 1 4
기분이 진짜 개좋다

갓..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

와 축하합니다감사함니다 ㅎ

설심리 ㅋㅋㅋㅋㅋㅎㄷㅎ!ㅎㄷㅎ!ㅎㄷㅎ!ㅎㄷㅎ!
ㅎㄷㅎ! ㅎㄷㅎ!
연대로 갓
연대생이다 ㅎㅎ
저도 연경제
우리 모두 축하해요 ㅎㅎ
같이 연경제갑시다 ㅎㅎ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
같이연대가요
님은 설대가시길허수 기1
장학 못받나??
홍다희!홍다희!홍다희!
ㅎㄷㅎ! ㅎㄷㅎ!
장학은 안될거가탕요 ㅋㅋㅋ왜여기달리ㅕㅆ지
그러게요 ㅋㅋㅋㅋ 장학 받으려면 뭔 짓을 해야하지 ㅋㅋㅋㅋ

축하드리고 대학생활 잘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ㅎㅎㅎ5252 동기냐구~
연경제 드루와 ㅋㅋㅋ
새터딱대^^
그와중에 깨알 홍다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드디어 후기의 마지막이 정리 되는군요.축하합니다.ㅅㅁㅎ에서 본 후기로 알게 됐는데 오늘 완성된거 같네요
ㅎㅎㅎ좋게봐주셔서감ㅅ하ㅏㅂ니다
5252.. 믿고있었다구!
5252 설의로 가라고 ㅋㅋㅋㅋ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씹갓밥약딱대ㅋㅋ
유튜브 잘보고있슴니다 밥약 드루와 ㅋㅋㅋ

갓축하합니다 경제수학 미원론 거원론은 송도에서 듣는거도 나쁘지 않아요!

오호 감사합니다 슨배님아스벌 떨어진 줄 알고 쫄았잖아

ㅋㅋㅋㅋ ㅋㅋㅋㅋ님도 으대 다 붙읍시다
빛다희!빛다희!빛다희!
ㅎ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서울대 꼭 붙으시길 기원해요
그러면 좋겠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씹갓
축하드려요 !! 수마늬에서도 우와했었는데 역시는 역시군뇨 짱이에요
전 암것도아닙니다,,, 설대 멋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추카포카해용 ㅎㅎ연고전 딱대 ㅋㅋㅋ

고연전인데용?? 아 ㅋㅋ
서울대 딱대
내앞에 다 허수임 제벌 ㅎㅎㅎ서울대 딱대 ㅅㅂ꺼

앞ㄹ에놈들 다허수여라
홍다희 화이팅!
파급!파급!파급!- 탈퇴 유저

연고전 ㄱㅈㅇ- 탈퇴 유저

와 홍다희 갓다희!
ㅎㅎㅎㅎ거마우ㅏ요
근데 설심리하고 상지는 어떻게 하나설심리는 포기
상지한은 안감 ㅎㅎ
축하드립니다 혹시 원점수 여쭤봐도 될까요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94 96 100 50 50 이용
이제 에피랑 깔맞춤으로 연대 뱃지까지 ㄱㄱㄱ

신청ㅎ해야지 ㅎㅎㅎ
연대국어 공부방법 좀요ㅠ
ㅋㅋㅋㅋ 개강하기 전에 써볼게용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해요너무 축하드랴요!! 제가 다 기쁘네요 ㅠㅜㅠ

어우진짜 감사합니다 ㅜㅜㅜ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ㅜㅜ유 캔 고 투 스누

스ㅡ누는 넘보지 못한다이제 아이즈원 컴백만 기다리면 되겠네요
피에스타 내놔 ㅜㅜ
축하합니다.

한강의 흐름님 설명회 도움 많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ㅊㅊ
송도갑시다 ㅋㅋㅋㅋ
이름 홍다힄ㅋㅋㅋㅋ 축하드려요!!!
ㅎㅎㅎㅎ감사합니다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ㅎㅎ
ㅎㄷㅎ! ㅎㄷㅎ! ㅎㄷㅎ! ㅎㄷㅎ! ㅎㄷㅎ!

거대한거바라 ㅋㅋㅋㅋ
개 씹갓
누가누구한테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ㅎㅎㅎ
홍다희! 홍다희! 홍다희! 홍다희! 홍다희!
ㅎㄷㅎ ! ㅎㄷㅎ! ㅎㄷㅎ !후배님 축하드려요!
선배님 반갑습니다 ㅎㅎㅎ
서울대 가나요?.. ㅜㅜ
서울대는 떨어질거라 연대갈겁니다 ㅋㅋㅋ
닉이 본명이셨군요 ㅋㅋㅋ

ㅎㅎ 과연부러워죽겠네ㅜㅜㅜㅜㅠ 설대도 쓰셧나용?

넹 설대도 썼어요 서강대가 뭘 부러워합니까
연대ㅎ 제 꿈ㅜ
아아 설의저 경제 27번인뎅 송도에서 봅시다
송도서 봅시다 ㅎㅎㅎ
다희님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설의님만하겠습니까 고생 정말 많으셨어요대다네 히쨩 ~!

히짱 귀여워히토마 고생햇어(요) ㅠㅠ
히토미 고생했다ㅜㅜ

갑자기 오랜만에 이거 보니까 울컥 ㅠㅠ
최종순발식은 볼때마다 소름돋고울컥해요아주대의 자랑 홍다희 홍다희를 소개합니다 어이어이어이!!

얼굴은 못생겼지만 ~노래하나 끝내줍니다 어이어이이!나중에 고.전에서 만나요 ㅜㅜ

연.전서 봅시다 기대되네요ㅋㅋㅋ 연락할게유

축하드립니다!!저도 내년에 아주대 탈출해서 따라갈게엽

연세대로 옵시다
0.16인데 설심리 어렵나요?? 축하드립니다설대식으로는 0.2나와서 불가능이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당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
혹시 과에서 옯밍할 생각이신가요?? 1/3 정도는 알 것 같은데
ㅋㅋㅋㅋ설마요 평생숨겨야죠
원하는 과 간다면 정시 출신 중 절반 이상이 오르비 할것 같은데 (만난 사람만 세도...) 같이 술마시다가 까딱하면 점공 하고 옯밍할 것 같아서 걱정...
조심하셔요
꼭 꼭 조심해야죠 ㅎㅎ 충고해주셔 감사합니당
댓글은 안달았었지만...축하해요ㅠㅠ
열매는 존나 달다!!

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ㅎㅎㅎ연희다 연희!
축하드립니당!

연희세브란스 !!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설심리도 붙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감사합니다 한의대합격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홍다희!홍다희!홍다희!홍다희!홍다희!와 근데 연경제시네요 이번에 반수하면서 목표했었는데 ㅠㅠ 진짜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님이 지원한 대학도 충분히 좋은학교니 다 합격하길 바랄게요 :)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정말 고생하셨어요 아주대 최고 아웃풋 홍다희!홍다희!홍다희!홍다희!

ㅜㅜㅜ최고아웃풋이라 하기엔 제가 너무 부족하지만 감사합니다
오빠 멋졍 아주나이스 축하해여
고맙다 누나 인하대멋졍축하해요ㅠ
근데 이게 설대가 안된다고요....?
감사합니다 ㅎㅎ 전 제2외국어 망쳐서 설대 불가능합니다 ㅋㅋㅋ
연경제면 갓..즐거운 대학생활 하세요!!
ㅎㅎㅎ감사합니당
저도 연경제 예비 앞쪽인데 ㅋㅋ 송도에서 봐요~
동기님 반갑습니다 ㅎㅎ
동기님! 오티때 봐요 축하드려요

같은 상경대네요 ㅎㅎ 반갑습니당앗 닉관 다르게 경제여서 동기에요 ㅎㅎ
ㅋㅋㅋㅋㅋ 아 동기님 반갑습니다 ㅎㅎ
선생님 떠나지마시고 여러 칼럼들로 도움좀 주십쇼
기대하겠습니다 :)

가끔 도움주러 올게요 ㅎㅎㅎ여기가 연경제모임이라해서 왔습니다
동기ㅎㅇ~
동기님 축하합니다 ㅎㅎ
그러면 전국에서 몇등정도 하신거예요? 이번 수험생이 재수생 n수생 포함해서 80만명정도 됬었나...?
한 300등 정도..?라고 들었어요
혹시 저가 올린글에 댓글 달아주실수 있나요? 공부법 댓글이요!
우선 한 숨 자고 봐보도록 할게요 ! 너무 시간이 늦어서,,,
홍다희가 본명이었네..
ㅋㅋㅋㅋㅋ 자세히보세요 아님니다
누백은 어디서 볼수있나요?
ㄱ1ㅅ1ㅅ1ㅈ 통해서 봤습니당

와 홍다희님이랑 같은 학교라니 흑흑
와 연대 축하드려요고생 많았어요!! 연경제 부럽당ㅠㅠㅠㅠ

원치가 더 멋진데요 감사합니다 ㅎㅎㅎ대학가서도 쌍사 IT G MA ..
쌍사 못잃어,,,r
축하드려요 저도 재수해서 21학번으로 연세 꼭 갈게요 ㅠㅠㅠ

고려대말고 연세대로 옵시다 ㅎㅎ 홧팅
축하드립니다ㅏ
감사합니다 ㅎㅎ앗 경영 오시는줄 알았는데 경제였구나 ㅠㅠ 이번학기 송도에서 한번쯤은 스쳐 지나가겠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그러겠네요 축하드려요 송도로갑시다수능으로 에피단거에요?
넵
전체에서 3개틀리신거에요? ㅠㅠ 축하드립니다 저도 내년에 꼭 가고싶네요
ㅋㅋㅋㅋ그렇습니다 연세대로 옵시다 !
저점수. 경한되나요?
경한은 4칸정도 나왔어서 안될겁니당

아주대 최고 아웃풋
에이 ㅋㅋㅋㅋ서울대는 안 넣으심?
넣었습니당
저정도면 입학우수장학은 안되나여
모르겠어요,, 아직 장학금여부확인이 불가능하네요
축하드립니다! 닉네임이 연예인 이름인줄 알았는데 실명이셨네요.
ㅋㅋㅋㅋㅋ 제가 집어넣은거에요 연예인 이름 맞습니다

와 문과황
이과씹황씹갓

기만센걍찐 울어욧!!
이 기세 그대로 설대까지 붙으시길.. 부럽다 난 재수인데 ㅠㅠㅠ

올해 수능대박칩시다 !축하드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근데 본명 홍다희가 아니시죠?
그림판 너무 티나는디.. ㅋㅋ
당연하죠 ㅋㅋㅋ 연옌이름이에요
아 진짜요..? ㅋㅋㅋㅋㅋ 몰랐어요
축하해용 ^^7

감사합니다 ㅎㅎ연대생 ㄱㅁㄱㅁㄱㅁ!

아니 연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