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8342709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3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나 등장 4 3
씻고 나가야지..
-
ㅡㅏㄱ 1 0
ㅜ
-
뭐 나도 한남이긴한데 일본에 소주한잔이라고 헌포가 있음 일본인 여자들 헌팅할 수...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1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결국 밤샘 청년 7 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19~122일차 1 0
119일차 6.23 화 16:00 ~ 27:00 포차 9시즈음 기상 후 아침 식사,...
-
와 근데 한국 축구보다가 3 1
다른 나라 축구보니 ㅅㅂ 다 잘해보임 진심 한국이 진짜 개쳐존나못하는거구나
-
프랑스 골!!!@ 0 0
6분 뎀벨레 골
-
세네갈 골!!!! 0 0
3분만에 코너킥 득점
-
원서 전략적으로 0 1
냥컴이 다군으로 이사간게 나한테 호재가 될수도 있을듯
-
9시에 일어나야더ㅣ는데 2 0
음
-
뜬 뜬 뜬 3 0
뜬 뜬
-
근데 그때는 2과목 필수가 서울대밖에 없어서 사고가 난거였다면 지금은 1과목 필수로...
-
또하나의 재밌는점 1 0
더 높은 라인의 대학을 쓰는게 유리한 경우도 있음 보통 탐망한테 발생하는 현상인듯
-
존나 아픈데 이거 ㅈ된거임?
-
경제 커리 질문 0 0
사탐런은 경제로 하게 되어서 경제 개념은 끝내가는데 기출도 인강컨 듣는게...
-
오르비북스 책 사면 2 0
레벨 오르나요?
-
딜레마는 그거임 3 0
진학사 컷이 낮은곳은 구조적으로 펑크나기 힘들고 역설적으로 컷이 높은곳은 핵펑크가 날수도 있음
-
이러면 어디가요 5 0
-
망상중 4 1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설대식 370점으로 추합 이런거 안되나
-
언백 적백을 찍어라 5 0
영탐 3등급이어도 서울대가 가능하다
-
일단 수학을 존나 해 6 2
그럼 킹능성이 보인다
-
어디 펑크날지 3 0
지금 계산중
-
로그아웃합니다~ 2 1
개강하고 봅시다.
-
99 96 1 99 99 5 0
는 되야 서울대 ㅈㄴ 안정권인가?
-
수능안본지진짜개오래됐네 5 0
헐랭탱~
-
수능 이렇게 보면 설경 ㄱㄴ? 12 0
아랍어는 임의로 입력
-
아 서울대 빡세네 8 1
알고 있었는데 팩트를 한번 더 쳐멎으니까 더 아프네
-
언매도 해야하고 0 0
할게넘많네
-
97사탐 95과탐 전혀모르겟어서
-
오늘 새벽 리젠율 뭐지 3 0
오랜만에 원서철 느낌 났음 ㄹㅇ
-
서울대?
-
저거 적분 해봤는데 3 0
첫번째부터 기억 안나서 0점받고 접음
-
새벽실화냐 13 0
잘자
-
올해월드컵보고느낀점 7 0
토토에는 손도 대지 말아야지
-
옯찐따라 옯만추하자 해도 8 0
못 나갈 것 같음
-
평우평우야.. 4 0
-
옵만추하자고 3 0

오빠워메 갑자기 왜이래 형
나도 ㅋㅋ 21살인줄 알았는데

저혀녀기에요와맞는게하나도업서

우웅...대단대단 근데 이러면 내 상담글이 묻히자나..ㅠㅠ하아.. 정말 성공이 가능한거였구나.. 탈르비를 해야하나 싶네요 ㅠㅠ

얼른 탈출해오
ㄹㅇ ㅆ곹
Hwang와 진짜 대단하다...
킹다희
인강볼때 어떻게 하셨나요?
형 이런 진지한 글도 좋아.난 이런걸 원해.

9평성적이 서성한이라니 문과 그들은 대체...님 근데 빠른년생인가요
넹

ㄱㅁ님도 00아님 ?_?

저 이제 혀녁인데..아이새기는진자
ㅋ
zz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도 같은 처지인데 정말 노력해서 올해 꼭 원하는 점수 받겠습니다.
형님 ㅠㅠ 저더 아누대 가게 됬는데 반수할려구 해요.. 그래서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첫째, 1학기 학교 다니면서 수능 공부 어느정도로 했나요? 또, 반수할려면 학점은 포기해야 되나요?? -포스트 홍다희 질문드림-
ㅋㅋㅋㅋㅋ 전 1학기엔 수능공부 안했어요 그리고 반수해서 한급이라도 올릴 자신 있다면 학점 포기해도 ㄱㅊ다고봅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아 삼수였음?? 빠른00이라??
그렇습니다 ㅎㅅㅎ

이거보니가 삼반수 마렵다
삼수를안해본자인생을논하지말라하... 그립읍니다
형 다음편 너무 기대됩니다 흐에!!!
성적표 인증했으니 동기들이 금방 누군지 알아낼듯하네요 ㅋㅋㅋㅋ

성적 상승 진짜 드라마틱하다희고생 많이 하셨네요 대단해요 수고 많이 하셨어요

제2외,,,아 재순줄알앗는대
홍다희! 홍다희!홍다희!홍다희!홍다희! 진짜 인간 승리네요. 사실 저 등급대로 시작하려면 노력도 노력이지만 심리적으로 위축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어우 아닙ㄴ디ㅏ ㅎㅎㅎ 고마워요와 현역수능성적은 어느정도셨어요?
재수,삼수 모두 독서실에서 하신건가요..대단

와 홍다희좌!! 내가 이런 사람 앞에서 나댔어ㅜㅜ3개틀렸는데 서성한라인이여 ㄷㄷ? 문과정시가빡세긴하네요

키야...멋있으셔!
혹시 영어공부법좀 알려주실수있나요? 6등급에서 1등급까지 어떻게 올리신건지 너무궁금합니다
영어는 2등급이였어요 미국살다와서 딱히 공부는 안했습ㄴ다 ㅎㅅㅎ
국어 수학 어떻게 공부하셨는지 궁금한데 여쭤봐도 될까요?
동사세사 어때요? 쌩노베역덕?.?!인데 쌍윤에서 역사로 갈아탈까 고민중이에요...
전 매우 추천드려요 투자할 시간만 많다면 고정50받기 쉽거든요
이과에서 문과로 갈아타신건가용? 아님 본격적으로 공부시작한게 문과이셨던건가요??
본격적으로 공부 시작한게 믄과였어ㅛㅇ
미친놈... 존경
아 난 ㄹㅇ 삼수 못하겠다 이분 9평성적으로 서성한인거 보면 노력도 노력인데 운도 있어야한다고 생각함ㅠㅠ
인간승리자 홍다희...그는 존잘인싸에 노력형 천재였다...
(저와중 노베라면서 현역 때 영어 2 goat)
ㄷㄷ 롤모델
31212면 국숭세단인가요..
건동홍은 3~4칸뜨더라구ㅛ
삼수하신 거예요 ?
넹
왜 전과하셨어요 ?
단기간에 성적 올리기에 이과는 무리라고 판단했거든요
독재하신 이유가 ..?
혼자 공부해도 될 것 같았어요 !
불안하진 않으셨어요 ?
네네 그래도 자신이 있었거든요
연경제에서 삼수생행님찾겠습ㄴㄱ다ㅎ
행복하신가요
놉,,,행복하진안ㄹ네요
인강을 어떻게 봐야 제대로 본건가요??
9평 3개 틀렸는데 서상한 라인 이에요??
네네 그 메가기준으로 서성한나오더라그요
가6=나3 이니 3서시작으로 변경점
헐 형이였어...(혼란)
재수도 저러케 씹가능인가요?
씹씹가능
형은 진자 뭘해도 성공할듯

형이 그런소리를하면,,,문과에서 서울대 가려면 얼마나 잘해야 되는겨ㄷㄷ
와.... 존경합니다
현역 수능성적 궁금합니다
4~5등급정도 나왔어요
대단하세요
31212가 국숭세단이에요?? 건동홍은 될텐디
건동홍 빨강노랑만 떠서 안씀ㅋㅋㅋㅋ,,,

스웨그삼수 시작은 언제부터 하셨나요 ??
7월인가 8월부터 했어용
?
???
개멋있어요
독서실에서 혼자 안외로우셨나요?ㅠ
넹 친구도 같이재수해서 딱히 외롭진 않았어요
수능까지 하루에 과목별로 몇시간씩 공부하셨는지 궁금해요ㅜㅜ
평균적으로 국어 4~5시간 수학 3~4시간 탐구 2시간 정도 했던거로 기억해요
대단하심
수능 때 국어수학 몇번 틀리셨나요
국어는 45,36
수학은 21 틀렸어요
대단하시네요. 재수때 어떤 계기로 '갑자기' 열심히 공부하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그냥 성적표에 올 1 찍어보고싶었어요 ㅎㅅㅎ 멋있잖아요
사탐2개가 과탐1과목인거 대충 맞나요?
그래서 2편 언제나와요
다희레몬에이드
진짜 쓸게없어서 쓰다가 포기했습니다
희레몬에이드
ㅜㅜ
빨리쓰세요
다희님 오늘도 질문있어여!
편하실때 답 부탁드릴게요ㅣ
1.처음 4달정도는 헛짓거리 하셧다고 글에 쓰여져있는데 정확히 왜 헛짓거리라고 생각하셧나요?
(제가 오늘 첨 독재들어갔는데 저도 시간만 날리는 실수 안하려고 여쭤봅니다ㅠㅠ)
2.인강 들으셧나요? 수학 국어 탐구!!
수학누구 들으셧는지 궁금합니다
1. 저는 처음에 1~4월 까지는 자연계열로 시작을 했어요. 그때 수학가형과 과학탐구만 공부했던 게 결국 문과로 돌렸을 때 다 부질없는 짓이였어서 헛짓거리라고 한겁니다..ㅎㅎ
2. 수학은 현우진 선생님 풀커리 국어는 유대종쌤 문법만 그리고 탐구는 이다지쌤 풀커리 탔어용
감사합니다!!수학은 인강교재말고 푸신거있으세요?쎈같은거!
우선 이해원 n제, 수특,수완 등등 꼼꼼히 풀었고 시중에 나와있는 실모도 다 풀었어요

감삽니다!!!!!후속작이 시급합니다...!
^^ㄱㅁ
하루에 몇시간 주무셨나용??
문과로 옮기신 건 꿈이 바뀐 이유 때문인가요??
다시봐도 대단하시네요..
성지순례 왔습니다
홍다희님 현생파이팅!
성지순례 왔습니다
홍다희님 현생파이팅!
올해는 제발,,, 내가 이사람 보고 공부시작했는데
하이요
헉,,,
독재생들 화이팅
홧팅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