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yoyo [33499] · MS 2003 · 쪽지

2019-11-05 17:11:36
조회수 3,096

수능전 안정제 복용에 대한 생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224023

당일날 처음 먹는건 비추천이고


인데놀 0.5T / 자기전 다이아제팜 0.5~1T 씩 2주전부터 꾸준히 복용하는것은 괜찮을것 같다 


막상 내가 약 쓰는게 익숙해지고 잘 알게 되니까 나라면 시험전에 2주정도 쓴다 


꽤 도움될것 같다. 일종의 도핑인가. 


그런데 내가 수험생들한텐 처방 절대 안할거임


미쳤냐 맨


나중에 시험 조지면 무슨 원망을 들으라고


니 약 준것 때문에 졸았느니 어쨌느니 시험 망했느니


만의 하나라도 일어날 일에 대해서 리스크 안고 향정처방할 이유가 없음


내새끼라면 도와준다 


근데 친척도 처방안해줄건데 내가 왜 쌩판 모르는 남을 위해서 그렇게 까지 해야하지?


그리고 그게 교과서적인 진료도 아님 ㅋ


돈많이 버는것도 아님 ㅋ


대체 내가 그걸 왜 해주겠냐고 ㅋㅋ


아무도 니들에게 닥친일에 대해 니들만큼 고민하고 도와주는 타인따윈 없다니까 ㅋㅋ




라는 생각이 드는 오후였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