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날아라주작작 [763872] · MS 2017 · 쪽지

2018-11-03 12:31:29
조회수 2,563

시대인재는 서바등등 이것만 유지or개선하면ㄹㅇ ㅆㅆㅅㅌㅊ?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8975534

의식의흐름 오지게 박아버리겠음


국어

크게코멘트달게없음

1. 이매진코리언모의고사 커리 빼기

2. 은냥쌤은 더 킹킹 킹갓갓 갓갓 은냥쌤이다 너무좋음


수학

서바는 어려울수도 쉬울수도있다고생각함

1. 숏컷 자주있는 ㅈ같은 문제들중에 ㄹㅇ 감동마저없는거 그런거 쫌 빼주라...나도 문제하나하나마다 출제자욕적어넣기싫...어.스트레스....

2. 요즘은 괜찮은데 FINAL그거 문제오류?거땜에 그날공부폭파된적몇번있음. 바빠도 검토잘해주세요

3.그리고 10월례 20번 ㄷ선지 아 그건좀요..

비킬러어려운건 아주좋은데 너무 쌉발상은 힘들어요

4. (숏컷답지 강기원쌤이 만드는거 아니라고 하심. 강피셜)

답지 뭐하는건지 모를때가많음 뭔가 과고영재고애들 공부하는거 옆에서구경하는느낌


영어

1.내가 공부하는게 공부가 아닌것같음 문장구조가 다 존나꼬아놔서 학습효율이 조또안나옴. 잘 읽히는데 어려운문제도 좀 내주셨으면좋겠음. 영어갓들은 학살가능하겠지만 당장 단어만봐도 이거 주석겁내박아줘야되는거 아닌가 싶은게 많고 문장도 그냥 어뜨케든 길게있거나 도치있어나 내가 뭘읽는건지 현타옴.

2.서바 영어듣기자료 홈페이지에 올려줬으면..  이왕받았는데 그걸로 듣기공부도하고싶어요!

3.가끔 문법 아이앰 씨그루틉


과탐

1. 너무쌉지엽이다싶은것

2. 난이도터져나갈때

아 근데 이건 복습에 의의를 두기위해일수도 있으니 ㅇㅇ 취향차이인듯

근데 개인적으로 평가원이랑 괴리가 큰듯 당장작년수능만봐도 물1 20번 그럭저럭 ㅈ밥이자녀?

저는 화2 하는 비주류 과탐러인데

문제오류든 뭐든 업드려 감사하며 풀고있습니다 화2출제 싸랑해요


 공부하다보면 수학이나 과탐이나 미래지향 명목아래 안드로메다가는것같은 공부를 하게됨. 너무오지게뚝배기 까는것만 안해주셨으면..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