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배고파!!!!! [1432069] · MS 2025 · 쪽지

2026-06-27 09:29:53
조회수 59

리트 소유지배 왤케 어렵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48697

내가 못 푸는 건가 10분 재고 풀었을때 1개 맞고 다 틀림…. 그래도 시간 안 재고 선지 근거 따지면서 푸니까 풀어는지는데 절대 수능에서 못풀듯 지문은 이해가 가는데 선지가 안 풀림 리트 맛있긴한데 넘 어렵당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